선글라스 도수넣기

[1년결산] 안경블로그 스펙타클

행복한안경사 2011. 1.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본격적으로 안경블로그를 운영해야 겠다고 마음을 먹었던게 올 4월경이었습니다.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홍보를 하는 안경원의 블로그는 있었지만
안경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거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나라도 한번 시작해 볼까 하는 마음에
꾸준히 글을 써오다보니 벌써 2010년도 다가버리고 말았네요.

400개 조금 넘게 글을 쓰면서 싫증나기도 하고 때로는 귀찮기도 했지만..
간혹...정말..간혹 ㅠㅠ 글에 대한 코멘트 달아 주시는 분들에게 힘을 얻어 오늘까지 버티게 되었네요.
시실 여기저기 글을 나르다 보니 대부분 피드백은 이곳보다는 글을 퍼다나른곳에서..이뤄지더군요.
암튼 스스로 여기까지 블로그를 꾸준히 해 왔다는것에 무한 감동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내년에도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로 블로그를 운영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올 한해 동안 블로그에 남긴글들 중 "다시봐도 괜찮은 내용들을 추려봤습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은 안보셔도 되지만 아래 리스트에 있는 글들은 시간날때마다 가끔 봐주시기 바랍니다.



안경테









안경정보









선글라스


 





콘택트렌즈








특집









자가테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