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올여름. 레이벤 보잉스타일 선글라스로 멋지게 코디하기.

행복한안경사 2010. 4. 2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레이밴 선글라스,잠자리안경 ,버스기사선글라스,탑건,조종사,에비에이터,보잉스타일
....
위 단어들의 공통점을 알고 계신가요?? 네..에비에이터형 선글라스를 구입할때 손님들이 칭하는 단어들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오래전 부터  에비에이터(Aviator)형 선글라스(그냥 보잉선글라스라고 하겠습니다.)를 좋아했고
여전히 그 사랑은 현재도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다른 선글라스에 비해 보잉스타일은 낯가림이 많이 심해 주인을 잘못 만나면 별다른 대접 못받고
서랍구석에 쳐박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불쌍히 여겨 이번에는 보잉스타일이 잘 어울리기 위해서는 어떤 스타일로 코디를 해야 하는지 집중 연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디에 있어 가장 기본은 멋지고 예쁜 샘플을 보고 연구해서 그대로 적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위 사진을 볼까요?? 느껴지는게 있으신가요??
네..맞습니다. 보잉스타일이 잘어울리기 위해서는 많이 벗어야 합니다...가..아니라..ㅎㅎ
앞머리가 내려와서는 안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보잉스타일의 구조적인 형태 때문인데 위아래로 폭이 넓고 아래로 내려올수록 좁아지는 스타일 입니다.
특히 얼굴이 갸름하신 분들이 보잉 스타일이 잘 어울리지 않는 이유이기도 한데 얼굴을 반으로 나눴을때
선글라스와 머리로 인해 윗부분은 무거워 보이고 상대적으로 빈약한 턱으로 인해 불안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

<예제>

+포토샵으로 발로 그려 봤습니다.ㅋ. 같은 선글라스임에도 불구하고 느낌차이가 많이 납니다.
하지만 간혹 앞머리가 있슴에도 불구하고 보잉스타일이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부분은 
선글라스의 렌즈색상과 프레임의 색상..혹은 밀러 코팅등 다양한 방법을 연구한 결과입니다.
그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 싫으신 분들은 위의 기본 공식을 꼭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앞머리가 짧으신  분들은 핀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업해 주시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예제>




다음으로는 일단 아래 사진을 보겠습니다.



위 사진 3명의 공통된 특징이 뭐가 있을까요??

네..정답은 세명 모두 청바지를 입고 있습니다.
보잉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내츄럴하고  캐주얼한 룩을 기초로 착용 을  하는것이 멋스럽습니다.

레이스가 주렁 주렁 달리 블라우스나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스커트에는 착용을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심플한 티셔츠나 스포티한 차림에 매치시키는 것이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그 이유는 선글라스는 기본적으로 얼굴위에서 시선을 집중시키는 포인트 패션아이템이기 때문에
화려한 옷차림은 자칫 시선을 분산 시킬 수가 있습니다.

비치웨어나 트레이닝 복장에 보잉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예제>




이밖에도 몇가지 보잉스타일 선글라스 착용시 주의할 사항이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 과도한 크기의 귀고리 착용을 피할 것
  • 색조화장은 가급적하지 않는다. 입술정도에 살짝 포인트를 주는것이 좋습니다.
  • 가급적 목라인이 드러나는 복장을 착용한다.(첫번째 설명과 같은 맥락입니다.)

길게 쓰는 것이 습관이 되있는데..요번에는 이정도에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글이너무 길면 지겨워 하시더라구요.ㅋ)

마지막으로 참고로 할만한  보잉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스타와 여성분들 사진으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ashley_tisdale>



<Avril Lavigne>



<Sarah Michelle>



<Sarah Michelle>



<Summer Glau>



<Summer Glau>



<Yvonne_Strahovsk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