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직접 조사해 본 해외스타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글라스 TOP 10 - (1)

행복한안경사 2010. 6. 1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선글라스와 관련된 최신정보를 얻기 위해서 헐리웃 스타와 관련된 가십 사이트를 자주 돌아다닙니다.
처음엔 누가 누군지 누가 인기가 많고 한물간 스타인지 구분이 잘 안되었는데..이젠..전문가 수준은 아니더라도
왠만큼은 알아보겠더군요.
더군다나..얼굴이 익다보니 선글라스별로 구분도되고..
그래서 이번에는 유독 할리웃 스타들에게 유독 사랑을 많이 받는 선글라스에 대해 글을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근거는..??  음... Celebrity 선글라스로 검색 했을때 나온 결과와 해외 선글라스 관련 사이트에서 많이 보이는 스타들을
나름대로 조합해서 나온 결과입니다.. 

표본 오차는 6월2일에있었던 선거를 담당했던 여론조사기관 보다는...좀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No.1  레이밴 오리지널 웨이페어러 (RB 2140)



국내에서도 꽤 많이 알려지고 착용하고 있는 오리지널 웨이페어러 입니다.
길게 설명할 필요도 없이   http://eyewear.tistory.com/146  (웨이페어러 총정리 편)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No2.  레이밴 에비에이터(보잉) 선글라스 (RB3025)



미국스타들의 레이밴 사랑은 시대를 초월합니다.  50년이상을 굳건히 버틴 이 아이템은 선글라스라는 제품이 존재 하는 한
항상 사랑을 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국내에서는 오히려 넘버원을 차지한 웨이페어러 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이 레이밴 보잉도 역시 따로 정리해 논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eyewear.tistory.com/153 <--레이밴 보잉선글라스 총정리



No.3 레이밴 선글라스 클럽마스타 (ClubMaster RB3016) 



3위도 역시 레이밴 선글라스입니다.
이 클럽마스타는 트와일라잇의 꽃미남 주인공 Robert Pattinson가 가장 즐겨쓰는 선글라스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하금테..혹은 눈썹 선글라스로도 불리웁니다.그리고 이 모델은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국내에서는
선글라스 보다는 안경테로 많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No.4   톰포드 선글라스 "휘트니" (Tom Ford Whitney)



드디어 레이밴이 아닌 다른 선글라스가 나왔네요..
네..요즘 가장 주목받는..아니지..이젠 완전히 자리잡은 톰포드 선글라스 "휘트니"모델입니다.
톰포드는 모델마다 사람이름을 붙이는데.. 확실한 것은 톰포드씨과 과거에 사겼던 여자 이름은 아닌듯 싶습니다.
이유는..톰포드씨의 성적 정체성이.....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과감한 이 제품은 국내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좋습니다. 
제품을 보는 눈이 외국 유명스타나 한국사람들이나 비슷한 것인지...아니면..외국스타들이 많이 찾는 스타일이라 쫓아서 사는것인지..
그점이 궁금하기는 하지만..어쨋든 기존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감각의 선글라스임은 확실합니다.



















No.5  레이밴 뉴 웨이페어러 선글라스 (RB2132)



이번에도 역시 레이밴 선글라스입니다..
오리지널 웨이페어러의 동생 뉴 웨이페어러 2132제품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느낌은 오리지널보다 덜하긴 하지만., 자연스럽고 모던한 느낌은 형보다 좀더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 역시 자세한 설명은 http://eyewear.tistory.com/146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