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스타들이 가장 사랑하는 선글라스 Top 10 두번째 이야기

행복한안경사 2010. 6. 2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저번 글에서 1위 부터 5위까지 알아봤는데..
톰포드 선글라스를 제외하고 역시 레이밴 선글라스가 4개부분을 싹슬이 했네요..
디자인적인 요소 보다는 선글라스 하면 레이밴이라는 문화코드적인 요소가 많이 작용한 듯 싶습니다.

이번에는 6위부터 10위 ..까지 나머지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o.6   크리스찬 디올의 글로시 선글라스  (Christian Dior Glossy) 
 


얼핏 평범하게 보이는 듯한 오버사이즈의 이 디올 선글라스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패리슨 힐튼"의 선글라스로도 유명합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다양한 칼라의 이 글로시 선글라스를 자주 착용합니다.

여성용 선글라스의 기본 아이템이기 때문에..괜찮은 선글라스롤 꼭 하나만 구입해야 한다면
적극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크기에 비해 무게도 가볍습니다.







































No.7  레이밴 웨이페어러 2 (Ray-Ban RB2143 Wayfarer II Sunglasses)


이 웨이페어러 2선글라스는 오리지널 웨이페어러를 모티브로 상단부분에 변화를 준것이 특징입니다.
웨디페어러에 눈썹을 그려준 모양 이라고나 할까..

감각적인 느낌이 더 배가된 이 제품은 트와일라잇의 여주인공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애용품이기도 합니다.
남자주인공은..클럽마스타매니아..여자주인공은 웨이페어러2 매니아..둘이 잘 어울리는군요..ㅎㅎ






























No.8  루이비통 에버던스 선글라스 (Louis Vuitton Evidence Sunglasses)


뭐야?? 루이비통에서 선글라스도 나와??  라고 반문하실 있으실텐데요..
네..나옵니다.^^
그것도 아주 멋있는 디자인으로 나옵니다..그중 대표적인 모델이 바로 이 "Evidence" 모델입니다.



큼지막한 사각프레임에..루이비통만의 고급스러움을 가미하기 위해 브릿지부분은 금속으로 장식이 되어있습니다.

플라스틱이라는 가벼운 느낌의 소재를  위해 군데군데  금속으로 장식된 느낌이..마치 해외 힙합 스타들이
큼지막한 금속성 장신구로 치장한 느낌과 비슷해서 그런지 몰라도..

이 제품은 유독 가수..그것도 힙합 흑인 가수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No.9 오클리 선글라스 "프로그스킨" (Oakley Frogskin Sunglasses)



Frogskin이란 단어가 말그대로 개구리 피부인줄 알았건만....1달러짜리 지폐..혹은 콘돔이라고 네이버 사전이 친절히 가르쳐주더군요..ㅡㅡ;;
이 선글라스에 Frogskin라는 모델명을 부여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검색해 보면 나올만도 한데....갈길이 먼 이유로 ...그냥 넘어갑니다..
제 생각으로는 그만큼 착용감이 편하다는 이유가 이닐까 싶기도 합니다만...^^;;

암튼 오클리가 주는 이미지 때문인가요?? 이 모델을 즐겨착용하는 스타들을 보니 최근 떠오르는 헐리웃 신예스타들이 많이 보이네요.

렌즈표면에 거울처럼 반사되는 밀러코팅으로 인해 신비로운 느낌과 강렬한 인상을 주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는 효리가 착용하고 나와 인지도가 높아진 제품입니다. 

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놓은 글이 있네요.

http://blog.naver.com/phantom002/40106701649 


상당히 다양한 컬렉션이 존재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No.10 프라다 선글라스 18IS (Prada PR 18IS Sunglasses)



더듬이만 없을 뿐이지 한마리 나비와 똑같은 모양을 한 이 프라다 선글라스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움때문에
여성적 매력을 많이 풍기는 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그중 매니아라고 지칭할 수 있는 스타는 바디 이슈메이커(ㅎㅎ 제가 만든 신조어 입니다.) 킴카다시안 입니다.
물론 패리스 힐튼도 자주 착용하는 제품이기도합니다.




































이상 해외스타가 사랑하는 선글라스 TOP10에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순위에 들지는 못했지만..퍼솔제품이나 카레나 역시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순위외 제품들에 대해서도 한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 & 선글라스] - 직접 조사해 본 해외스타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글라스 TOP 10 -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