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에어플렉스 안경테와 호야 리마크의 만남

행복한안경사 2011. 1. 2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에어플렉스 안경테와 호야 리마크 렌즈가 만났습니다.
각 안경원마다 주력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에서는
안경테는  주로 기능성 뿔테 위주로 판매하고 안경렌즈는 호야제품을 많이 권해 드리는 편입니다.

그 중 가장 애착을 많이 갖고 있는 제품은 바로 에어 플렉스와 호야의 리마크 제품입니다.
각 제품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 관련글을 참고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에어플렉스 제품 리뷰 : http://eyewear.tistory.com/362
호야리마크 관련글 : http://eyewear.tistory.com/61


주변 고객이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방문해 주시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이 컴퓨터와 관련된 직종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대부분의 손님들에게 공통된 문제점이 과도한 근거리 작업으로 인한 눈의 피로감 호소 입니다.
종이에 인쇄된 글자를 봐도 눈이 피곤할 수 밖에 없는데 하루종일 컴퓨터를 다루는 경우 눈의 피로감은 어쩔수 없는 선택이지요.
그런 분들에게 저는 주로 호야리마크렌즈를 권해드립니다.
약물이나 수술요법이 아닌 방법중 안경으로 눈의 피로감을 해결 할수 있는 최선이라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안경을 하신 손님은 연구소에서 근무하는 분인데 하루종일 한정된 공간에서 근거리 업무에 매진하다보니
눈의 피로감을 해결할 방법이 없다고 하더군요.
실제 검사를 해보니 비슷한 나이(30대 초반)에 비해 눈의 조절력이 현저히 떨어져 업무에 지장을 초래 할 정도의 수준이었습니다.
최선의 방법은 일을 그만두고 산에 들어가서 한 6개월만 지내는 것이지만...당연히 그럴수는 없는 법.
결국 아래 사진처럼 리마크 제품을 권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찾아가신지 한달이 지났습니다.중간에 한번 연락을 드렸는데..연결이 되지 않더군요.
말 나온김에 오늘 한번 연락을 해봐야겠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는지 불편한 점은 없는지 확인하는것도 안경사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에어플렉스 : 120,000원
호야 리마크 1.60 : 320,000원  호야렌즈 가격표 : http://eyewear.tistory.com/216 
총 금액 : 440,000원
행복한 안경사의 특별가격 : 320,000원 입니다.

위 제품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