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아이닥터 안경 방문후기 를 찾아봤습니다.

행복한안경사 2011. 2. 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블로그를 운영한지 1년이 거의 다 되어가네요.
처음에는 안경과 관련된 정보를 모으기 위해 시작하다가
7월정도부터 본격적으로 현재 운영중인 안경원과 연계시켜 운영을 해 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블로그를 통해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방문하시는 분들은 과연 무엇을 보고 이곳까지 오는것일까?" 라는 고민을 하다보니 
몇가지로 답이 나오더군요.

1. 블로그에 보이지 않는 최면 코드를 몇개 걸어놨는데 자주 방문하다보니 모르는 사이에 아이닥터 안경원까지 오게 되었다. 

2. 검색을 통해 제품에 대해 알아보다가..왠지 믿음이 생겨 오게 되었다.

3. 다른곳에서 해주지 않는 30% 할인을 해줘서 오게 되었다.

4. 블로그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보고 괜히 오게 되었다.ㅎㅎ 

5. 다른 사람의 아이닥터 안경원 방문 후기를 보고 오게 되었다.

이 중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친것이 바로 5번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은 하루 방문자가 천명을 왔다갔다 하지만..
불과 몇개월 전까지만 하더라도 2~3백명 정도 였는데..
어느날 갑자기 방문자수가 급증하더군요. 블로그를 해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어떤 경로를 통해 블로그로 들어오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을 해보니 "클리앙"이라는 규모가 꽤 큰 커뮤니티 사이트에 누군가가 저희 안경원 방문후기를 올려주셨더군요.



다행히 좋은 말씀을 많이 써 주셔서 그 글을 보고 방문해 주신 분들이 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손님들한테 어디서 보고 오셨어요?? 라로 물어  볼 수는 없지만 대화 중에 "어디 올라온 방문후기를 보고 왔다"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에 대충 감을 잡을 수 있었지요.

블로그에 방문해서 좋은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해 드렸어야 하는데..
괜한 오해 살까봐 아직도 감사의 표현을 하지 못했네요.

이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남기고 싶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사업도 번창하세요."

그 후로 괜한 기대가 생기더군요..또 누군가가 우리 안경원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겨주지 않을까??
빨랑 입소문 많이 나서 매장이 얼릉 자리 잡혔으면 좋겠다. 이러다가 내년쯤이면 매장을 서울로 옮겨야 되는것 아닐까??
이런저런 환상에 빠져있었는데...불행인지 다행인지..그 이후로는  방문후기가 없더군요..ㅜㅜ

분명히 전화해서 물어보면 대부분 호감을 표현해 주시는데..좀 아쉽더군요.아무래도 카페가 아닌 개인 블로그의 한계가 아닐까 하고
애써 위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부터는 블로그를 통해 방문 해주신 분들에게 꼭 당부의 말씀을 드릴려고 합니다.
아이닥터 안경원에 대해 좋은 얘기,개선해야 될 부분,도움이 되는 충고..뭐든 상관없으니
블로그에 꼭 좀 남겨 달라고 부탁드려야 겠어요. 

그런데 적을 만한곳이 마땅한 곳이 없더군요...(그래서 없었나?? ㅡㅡ;)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방명록을 방문후기를 적어놓는 곳으로 활용 하려고 블로그를 손보고 있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신 아이닥터 안경원 방문 손님이 있으시면 아래 방명록으로 들어가셔서 글 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