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CK 에어락 작업후기

행복한안경사 2011. 1. 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경테 : CK AirLock (티타늄 안경테)
안경렌즈 : 무테작업에 있어 최적인 호야 (HOYA) 1.60 구면 렌즈 (아이야스)


이제 더이상 만나지 않을줄 알았던 에어락 무테안경
만드는 과정이 까다롭고 '아차'하는 순간 안경렌즈 파손으로 이어지는 부담이 있어 안경사가 꺼려하는  안경테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캘빈클라인 에어락 무테안경 (Calvin Klein Air Lock )

그런 안경을 거의 2년만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3년전에 에어락 제품을 구입해 잘 이용하다가 렌즈도 흠집이 나고 시력변화도 생긴것 같아 렌즈를 교환하기 위해
몇군데 안경원을 돌아다녔지만..........모두 퇴짜맞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멀리서 아주 멀리서 오셨다고 하더군요.

순간 망설였습니다.
일반 제품이라면 상관없지만 최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안경테에  렌즈만 해야 되는 상황이라 좀 고민이 되더군요.
하지만 일부러 멀리서 찾아오셨고.. 무뎌가는  손끝의 감각을 올리고 싶던 시점이라 흔쾌히 주문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일이 꼬였습니다.. 
조립에 필요한 필수 부품이 있는데 취급했던 곳에서  더이상 구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여기저기 수소문해서 겨우겨우 구한 것이 딱 4개... 한번만 실수해도 조립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극도로 민감한 상황에서 작업이 진행되었고 다행히 무사히 작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휴~3


    




패킹의 크기와 렌즈구멍의 넓이가 정확하게 일치 해야만 착용 중 렌즈가 흔들리거나 이탈이 되지 않는 에어락무테안경



별 문제 없이 작업도 잘됐고.. 위험부담을 안고 작업해 줘서 고맙다는 얘기도 듣고 뿌듯한 작업과정이었습니다.
하지만...이제품을 받은 후 부터 실루엣 무테안경 두 건을 더 주문 받았네요...에휴~3 
저는 이제 그만 작업하러 가야겠습니다.. 실루엣도 작업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