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11월 온라인을 통해 방문해 주신 고마운 분들

행복한안경사 2010. 12. 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블로그를 통해 안산 아이닥터 안경원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지리적 여건의 불리함을 조금이라도 개선하고자 시작했던 일인데 조금씩 자리잡아 가는 느낌이네요.

10월 말인가 11월 초쯤에 한 커뮤니티 사이트로 부터 방문 유입이 부쩍 늘었습니다.
당연히 찾아서 들어가 봤는데 매장 방문자 중 한 분이 저희 안경원에 관해 좋은 말씀을 해주셨더군요.ㅠㅠ
남들에게 오해살까봐 그곳에는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기지 못했는데..(소심한 안경사.)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덕분에 몇몇 분들이 그 글을 통해 이곳 안산까지 직접 방문해 주셨습니다.

그 외에도 적지않은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 안산까지 방문해 주셨는데 한분한분 정말 감사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오셔서 시슬리 안경을 맞추신 김ㅇ준 고객님..
멀리 동탄에서 오셔서 리마크와 누진다초점을 맞춰가신 피아노 학원 부부 고객님..
크레딧 안경테에 호야 렌즈를 하신 육ㅇ진 고객님
멀리 낙성대에서 와주신 조ㅇ래고객님
다녀난 유리렌즈만 이용하시다 플라스틱 렌즈로 교체해서 적응하느라 애먹고 계신 유ㅇ환 고객님 
멀리 의정부에서 두번씩이나 다녀가신 황ㅇ석 고객님...왕복 4시간이라니 어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볼프강 안경테에 안경렌즈 하신 박ㅇ신 고객님
시력은 좋지만 컴퓨터작업으로 인해 피곤한 눈때문에 리마크 렌즈 하신 이ㅇ훈 고객님 전화드렸는데 바쁘신지 안받으시더군요.
에어플렉스에 케미 렌즈로 맞추신 여자친구랑 같이 오신 추ㅇ태 님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수원에 있는 우리집 근처에 사시는 임ㅇ민님
간만에 무테를 만들게 해주신 문ㅇ필님 ,
가끔 안산에 올일이 있어서 온김에 들렸다고 부담을 덜어주신   김ㅇ님...

이 밖에 몇몇 분들이 더 계신데 자료 입력하기전 따로 구분을 하지 않아서 누군지 찾을 수가 없네요...정말 죄송합니다..ㅜㅜ
모두들 편하고 만족스럽게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끔 안경원도 소문도 좀 내주세요..ㅎㅎ

그럼 2010년의 마지막 남은 12월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