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안경렌즈의 자존심 호야렌즈(HOYA)

행복한안경사 2010. 7. 1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참고로 할인행사는  제가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것이지 모든 안경원에서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안경원에서 하시는 분들은 그들이 정한 가격정책을 따라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호야렌즈는 최첨단기술과 품질로 오랜기간 동안 소비자의 인정을 받아온 안경렌즈입니다.
전국적으로 통일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 또한 믿고 구매 하실수 있는 안경렌즈입니다.

가격은 이번에 한국호야렌즈에서 새로 교부한 호야의 권장소비자 가격표 를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좋은 안경렌즈를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저도 호야렌즈(1.60 EYEA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력으로 판매하는 제품들을 따로 표시해 뒀습니다.





1. 양면비구면 렌즈 1.71




양면 비구면 렌즈는 말그대로 전면과 후면 모두 비구면 처리를 해서 수차제어 및 선명하게 보이는 영역을 더 넓게 확보해 주는
최고급 안경렌즈입니다. 도수가 높을수록 안경 착용시 선명하게 보이는 부분이 줄어들게 되는데 이를 양면비구면설계로 인해 
개선을 한 제품입니다.





2. 단면 비구면 1.60 



기본적으로 렌즈의 흠집 및 이물질 부착방지 코팅인 VP 코팅이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EYAS소재 사용으로 강도가 강해 무테사용자들에게 많이 권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렌즈의 베이스커브가 적어 굴곡이 있는 뿔테 사용자들에게는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3. 구면 고굴절 1.60




호야렌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안경렌즈가 갖춰야할 여러 요소들을 두루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일반 안경렌즈에 비해 커브가 있기 때문에 고급 뿔테용으로 적합합니다.
자외선 차단율이 높고 강도가 강하고 열에 의한 변형이 적기 때문에 야외활동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4. 호야리마크 




몇번 소개드린적이 있는 최첨단 안경렌즈 호야 리마크입니다.
수직비구면이라는 새로운 설계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볼때 왜곡이 적으며
멀리보는 영역과 근거리 작업시 사용하는 영역을 분리시켜 장시간 컴퓨터 사용자와 독서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렌즈입니다.다만 활동성이 강한 분들은 초기착용시 적응기간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HOYA리마크 관련글  모음입니다.  <== 클릭~!







이 밖에도 가격단가를 낮춘 호양의 변색렌즈도 반응이 상당히 좋습니다.
빠른 변색시간과 잔상이 거의 남지 않기 때문에 수시로 실내와 야외를 오가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직접 방문을 해주셔도 되고 온라인으로도 주문은 가능합니다.
모든 작업은 정밀광학으로 유명한 일본의 니덱 무패턴 자동옥습기를 이용합니다.
작업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클릭해 주세요..^^

안경렌즈 조제 과정 => http://eyewear.tistory.com/218



대부분 온라인으로 안경테는 주문해 봤어도 안경렌즈를 주문해 본 적이 없어서 망설일 수도 있지만 호야렌즈는 렌즈에 고유마크가 있기 때문에 추후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간혹 없는제품도 있슴)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701-1722







HOYA에서 발행한 권장 소비자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권장소비자 가격이기 때문에 안경원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다고 가격이 적혀있는 부분을 삭제해 달라는 요청이 들어왔네요.
말 그대로 권장 소비자 가격인데 그것도 개인 블로그에 남겨두는것이 왜 문제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뭐..갑이 하라고 하면
'을'이 따라야 하겠지요. 검색창에 호야렌즈 가격표라고만 쳐도 다 나오는데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호야에서 발행한 권장 소비자 가격표에서 얼마를 더 받고 덜받고는  안경원의 개인적인 성향인데 
이런 부분을 문제 삼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지만 제 블로그에서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신 호야에서 발행한 권장소비자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설마 링크거는 것까지 상관하진 않겠죠...)

호야의 권장소비자 가격표

[필독!!]

권장 소비자 가격은 말 그대로 권장소비자 가격입니다.
매장의 임대료및 인건비에 따라 더 비싸질수도 더 저렴해 질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어디서 얼마 받는데 왜 여기는 그렇게 받지 않느냐고 따질 수 있는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가격을 가지고 다른 안경원에서 분란을 일으키시지 않기를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보고 오시는 분들에게만 한정적으로 할인을 해드리지 모든 분들에게 30%할인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할인행사 하는것을 가지고 다른 안경원에서 요구 하시는 것은 저나 다른 안경원 모두에게 피해를 주는 일입니다.







  
언제라도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신 분은 연락 주세요..^^

TEL .02-701-17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