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어휴~" 드디어 끝난 목요일 안경 작업 후기

행복한안경사 2011. 8. 1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은 주로 주문을 해야 하는 안경렌즈를 판매를 합니다.
호야렌즈의 다초점렌즈나 리마크와 같은 기능성 안경, 혹은 국내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가급적 만족도가 높은
안경렌즈 위주로 판매를 합니다.

이런 렌즈들은 대부분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출고 되는 경우가 많아  수,목요일은 독한 마음먹고
출근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렌즈가 나오는 시간대하고 고객들 방문하는 시간하고 겹치다 보면 혼자 정신 못차리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오늘도 그런 날 중 하나입니다. 손님 안경 맞춰주랴...작업하랴...분주한 하루를 보냈네요.
결국 퇴근시간이 가까와져서야 모든 작업이 다 끝났습니다.

중간중간 완성된 안경..대충 사진찍고 손님들에게 연락드리고...지금에서야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오늘 작업한 안경들 사진입니다.

각 제품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작업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1.  crusade(크루세이드 안경테) + 호야 구면 고굴절 1.60 office color Green




컴퓨터와 관련된 업무를 장시간 하는 관계로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분을 위한 안경입니다.
호야의 오피스 칼라는 컴퓨터 사용시 피로해 지는 눈을 보완해 주는 뛰어난 능력이 있슴에도 불구하고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안경사들 사이에서도 거의 알려지지 않았슴)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안경렌즈입니다.

크루세이드는 얼마전 소개해 드린 국산 안경테 R.I.C 의 상위 브랜드 입니다.
클래식한 감성의 디자인과 R.I.C의 뛰어난 기술력이 결합된 훌륭한 안경테 입니다. 

관련글 :  HOYA(호야)렌즈의 오피스 칼라 시리즈

             뛰어난 품질의 국산 안경테 R.I. C 안경테 리뷰









2.  미치코런던 안경테 + 호야 누진다초점 렌즈 (써미트 프로 1.60)




한달 전 안양에서 안경을 맞추러 오셨던 여성손님이 언니와 모친을 모시고와 맞춘 다초점 안경입니다.








3.  내가 제일 잘나가... 피오비노 원형 안경테 + 호야 비구면 1.60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그리고 가벼운 착용감까지... 최근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피오비노 안경테 입니다.
강사로 활동하시는 손님의 안경인데 멀리 광주 (경기도예요~!!)에서 와이프님과 함께 와서 맞춘 안경입니다.
좀더 튀고 좀더 참신한 디자인을 원하셨지만.....ㅠㅠ  아쉽게도 제가 갖고 있는 제품들은 기능적으로 접근하다보니..
그런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는 미안한 따름입니다..

패션 감각이 남다르다 보니 전혀 남성 분에게 판매될 것 같지 않았던 이 와인색 피오비노 제품이  매우 잘 어울리더군요.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4.  한방에 두개.. 에어플렉스 안경테 + 케미 고굴절 1.60 VP



이 고객님도 천안..아니..서울...아니...대구...에서 오신 분입니다. 지역을 여러개 써 놓은 이유는 그만한 이유가 있어서 입니다..ㅎㅎ
쉽게 올 수 없는 거리다 보니 한방에 두개의 에어플렉스 안경을 맞추셨습니다.

008번 그레이와 006번 블랙.

가볍고 탄성이 좋아 여전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에어플렉스 안경테.
받아 보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5. 피오비노 + 호야 1.67 (단면 비구면렌즈)



 더운 여름 시원한 소나기 같은 느낌을 주는 흰색다리를 가진 피노비오 안경테와 무려 -8 디옵터를 넘어서 호야렌즈 1.67을
사용한 안경 입니다. 일반적으로 도수가 높은 경우 안경테가 벌어져서 작업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피오비노 안경테는
고도수의 비구면 렌즈(도구가 높을수록 비구면 렌즈일 수록 렌즈의 커브가 없어 평평하게 작업됨)를 이용해도
테의 변형이 거의 없더군요. 아주 잘 만든 안경테 입니다. 








6. 모노디자인 안경테 + 호야 누진다초점 렌즈 (써미트 트루폼 1.60)



이 안경은 오늘 작업한 안경은 아닌데 카메라에 들어가 있네요. 월요일에 찾으러 왔다가  
도수를 재 조정해야 하는 관계로 놔두고 간 안경입니다.

다초점 렌즈는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문제 발생시 해결하기 까다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닥터 안경은 1주일 이내 불편함이 발견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다시 재조정해 드립니다.
물론 당연히 문제점을 발견하기 위한 재검사는 해야겠지요.



 



오늘 잘 마무리가 되서 각자의 주인을 찾아간 안경들이 모두 사랑받고 잘 지내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