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아동용 선글라스] 레이밴 쥬니어 화이트 선글라스입고

행복한안경사 2011. 6. 3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월말이라 이것저것 마감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내다 메일을 확인해 보니....
잊고 지냈던 레이밴 쥬니어 화이트 선글라스를 보냈다는 내용이 도착해 있더군요.
그리고 잠시 후에 택배 아저씨가 가져온 아동용 선글라스의 최강자. 레이밴쥬니어 선글라스..
 
아...이게 얼마만이더냐..
그 동안 전세계적인 인기 덕분에 화이트선글라스는 재고가 없어서 많은 분들이 발길을 돌리셔야 했는데
뜻하지 않은 시간에 떡~!! 하니 도착을 했습니다.~!!



이번에 도착한 수량은 딱 4장. "야..이것들아 배송비용 내다 볼일 다보것다..."라고..하소연 할때도 없고..
그냥 포기하고 살았는데 보내준 것만도..감지덕지라고 생각해야죠...에휴~





빼곰히 고개를 내밀은 ...그럴 턱이 없잖습니...까??..살짝 끄집어 낸 레이밴 쥬니어 화이트..



두둥~!! 근 2달 만에 도착한 레이밴 선글라스 ㅠㅠ

사진에서 보신 것과 같이 총 수량은 딱 4장 입니다.
가격은 12만원에 판매 중 이구요..택배비용 포함입니다.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선착순 판매이구요...다음에 언제 또 들어 올지는 기약할 수 없습니다.
모두 판매가 되면...  "판매 종료" 라고 크게 써 놓을테니 주문하실 분들은 어여어여 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검정색과 빨간색은 아직 재고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드디어 도착한 소아용 선글라스 레이밴 주니어 선글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