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깔끔한 디자인의 뿔테 "지젤" 뿔테안경

행복한안경사 2011. 1. 2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뿔테안경하면 흔히들 두껍고 딱딱한 느낌의 안경을 떠올립니다.
하지만 뿔테안경이 상당히 보편화 되면서 최근에는 기능성이 가미된 제품들이 반응이 좋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꾸준히 소개해 드리고 있는 에어플렉스를 비롯해 시슬리, 지젤,레노마..등등
국내 중견 안경업체들이 그런 종류의 제품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초점안경으로 작업한 지젤뿔테 안경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젤'안경테는 국내 안경브랜드로는 그나마 인지도가 높은 겔랑 안경테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솔직히 브랜드만 달리 찍을 뿐이지 거의 같다고 보셔도 무방할 것 같네요.




이번 제품은 아쉽게도 모델넘버를 기록하는것을 깜빡한 채 주인한테 넘어가 버려 품번은 모릅니다.
하지만 품번이 중요한게 아니잖아요..^^



일전에 소개해 드린 에어플렉스도 그렇고 시슬리 안경도 그렇고 이번 제품도 마찬가지로 나일론계 소재를 이용해서
가볍고 변형이 거의 없습니다. 굳이 차이점 이라면 라바코팅??으로 표면처리를 해서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표면광택이
독특한 느낌이 납니다. (무광택에 고무같은 느낌??)
 



검정색 뿔테안경은 생기발랄한 젊은 사람들이 착용하기에는 좋지만 다초점을 사용해야하는 나이때인 40~50대 분들이 
착용하기에는 약간 우중충한 느낌을 줄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후면에  좀 더 밝은 느낌이 나는 색상으로 칼라조합을 하게 됩니다.
물론 젊은 여성분들이 착용하면 더욱 예뻐보이겠지요..^^
특히 따로 부착된 코받침으로 코가 낮아 뿔테안경만 쓰면 속눈썹이 안경렌즈를 훑고 지나가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다리부분에는 독특한 방식의 스프링이 장착 되어있는데...탄성이 좋은 소재에 왜 굳이 스프링을 달았는지는...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네요..워낙 가볍기 때문에 이런 경우 착용감을 높이는 쪽을 신경써야 하는데 굳이 스프링을 사용할 필요가...
있었나 싶네요.

전체적으로 디자인과 착용감에 있어서 뛰어난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안경 뿐만 아니라 다초점 안경으로 활용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10만원 입니다. 하지만 블로그 방문고객에게는 항상 착한 가격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