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색다른 선물 '카잘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4. 2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어버이날 선물은 선글라스가 최고입니다~!! 라고 말하고 싶은 행복한 안경사의 새로운 안경리뷰 입니다.

곧..그날이 다가옵니다. 바로 어버이날.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분들이 적지 않겠죠??
결혼까지 하신 분들은 어버이날 선물도 두배로 해야 하는데..마땅한 것 찾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흔히 건강식품이나 현금..혹은 맛있는 식사 대접 정도로 마무리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어버이날 선물로 선글라스는 어떨가요??

자외선으로 부터 눈 보호도 되고 그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구요..
어찌 보면 선물용으로 선글라스만한 것도 없을 것 같단 생각이 드는데...안경사인 저 만의 생각인가요??ㅎㅎ
더군다나 워낙 다양하고 수많은 선글라스 중 어느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부모님들은 쉽게 선택하지 못하니
떡하니 알아서 선물해 주면 아무 매우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예전에 각 가격대 별로 어버이날 선글라스 특집을 작성했던 적이 있는데



오늘은 추가로 부모님에게 특히 어머님에게 선물하면 매우 사랑받을 수 있는
카잘 선글라스 하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려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카잘 선글라스 



카잘 선글라스는 심심하면 제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는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검색해 보시면 많은 글이 나옵니다.
왜 심심할때 마다 카잘 선글라스를 소개 할까요?? ^^;; 그 이유는 당연히 제가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는 이유는???
특이하고..흔하지않고..디자인에 대한 철학이 있고..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고...
외에도 수많은 이유가 존재합니다.

이번에 새로 입고된 카잘 선글라스 역시 이런 조건을 전부 만족 시켜주는 모델입니다.
여기에 하나 더 추가 하자면 상당히 화려합니다.

'고급스러운 화려함' 이것이 바로 4~50 대 여성분들에게 가장 어필되는 부분이 아닐까요??
그렇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매우 좋습니다.
























카잘 선글라스는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찾아보기 힘든 제품인데 그 이유는 가격만 중시하는 소비자 보다는
제품의 가치를 인정해 주는 소비자를 더욱 선호하는 카잘 측의 확고한 신념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안경원에서는 찾기 힘든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린이날 선물 용으로는 레이밴 키즈 선글라스를 추천 합니다.

관련글 : http://eyewear.tistory.com/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