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괜찮은 국산안경테 리뷰 "시슬리 뿔테안경"

행복한안경사 2010. 11. 2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국내 안경산업은 거의 한 가족이나 마찬가지이다 보니..
누가 먼저 괜찮은 제품을 개발하고 후딱 안경원에 선보이느냐가 성공의 관건입니다.
두달?? 아니 한달만 지나도 기능, 디자인, 소재가 같거나 비슷한 제품들이 여기저기서 막 솟구쳐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런 와중에 먼저 나온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엉성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들도
종종 눈에 띄는데 문제는 일반소비자들이 판단하기에는 쉽지 않다는 것이지요.

그런 문제점을 전문가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이 해결하기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번째는 안경블로그 스펙타클을 꾸준히 들어와 보는것이고...^^
두번째는 그래도 브랜드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제품들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자신들의 얼굴에 먹칠 할 만한 제품을 만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소개해 드릴 시슬리도  상당히 오랜기간 한 안경회사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물건을 생산해 내고 있는 만큼 품질적인 면에 
있어서는 안경원과 소비자 양쪽 모두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실용성에 감성을 더하다~"

뿔테안경의 흐름이  성인층으로 점차 확산되자  
디자인에 비해 무겁고 변형이 잘되고 착용감이 떨어지는 뿔테안경의 단점을 파고들어
뿔테지만 가볍고 편한 안경들을 만들게 됩니다.(에어플렉스,모노디자인제품들..)
이런 안경들은 트렌드에 맞춰 뿔테안경을 착용하고 싶어하는 성인들의 취향과 맞아떨어지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하지만 이 제품들은 값싼 TR소재와 중국산 뿔테에 대부분 잠식되어 버린 젊은층의 감성을 파고들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 있었습니다.기능성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감성적인 면을 포기했기 때문이죠.

다행히 실용성과 감성. 두가지 모두를 어느정도 해결할 만한 안경테를 이번에 시슬리에서 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의 프레임과 광택이 없는  블랙색상이라  특정취향보다는 대중적인 디자인입니다.
전면의 실버 장식은 마치 톰포드의 T로고를 연상시키기도 하지만 우후죽순으로 쏟아져나오는 올블랙 뿔테안경 틈속에서
자신만의 디자인을 내세우는 역할을 합니다.




 타 회사의 뿔테안경에비해  코받침의 수정이 자유롭다는 점은 이 안경의 장점중 하나 입니다.



위 사진처럼 높게 돌출되어 있는 코받침 덕분에 얼굴 구조상 뿔테안경착용이 불가능했던 사람들도 큰 불편함 없이 착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질감을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표현은 되지 않았지만 다른 기능성이 강화된 뿔테들 처럼 시슬리 뿔테 안경도 열에 의한 변형이 적고 틀어지거나 잘 휘어지지 않습니다.
그동안 무거운 뿔테를 하자니 착용감이 신경쓰이고 가벼운 뿔테를 쓰자니 뿔테의 볼륨감있는 느낌이 아쉬었던 분들에게
시슬리안경은 좋은 해답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위 제품은 권장소비자 가격이 90,000입니다. 더 착한 가격으로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행복한 안경사에게 연락주세요.

제품문의는 댓글이나 031) 483-3166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