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명품선글라스] 설명이 필요없는 카잘 9002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5. 2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가장 카잘(CAZAL)다운 디자인의 9002 선글라스를 소개 합니다.
명품선글라스로 콱~! 하고 인식이 박힌 덕분인지 최근들어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카잘 선글라스
행복한 안경사의 안경원에도 많지는 않지만 6~8개 정도가 항상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 몇몇 모델은 대중적이지 못한 디자인 덕분에 주구장창 저의 안경원을 수호신처럼 지키고 있고
몇몇 모델은 들여놓기 무섭게 팔려나가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럼 카잘 9002 선글라스는 어느편에 속할까요???
정답은 맨 마지막에 공개 하겠습니다. 사실 사진만 봐도 어느쪽에 속할 지 대충 감이 오긴 하겠지만요..






뒷배경에 흰색 종이를 대고 사진을 찍은 덕분인지 렌즈 색상이 실제 보다 밝게 나왔네요.
사진보다 20%정도 더 진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9002의 가장 큰 특징은 사이드 부분에 전면과 동일한 색상의 날개가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옆에서 들어오는 빛을 차단하기 위한 목적인지 단순히 디자인적인 요소인지 아니면 둘다?? 인지 모르지만
굉장히 멋집니다.







이 선글라스를 만든 사람들..고생좀 했을 것 같네요.




카잘 선글라스를 소개 할때 종종 '구조적' 이란 단어를 사용하는데
각 요소들이 적당한 장소에 적절한크기로 적당한 간격으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과감한 디자인이 가능한 것도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안경에 대한 이해가 있기 때문이겠지요.



카잘은 좀 무겁습니다. 하지만 무겁다는 말과 착용감이 불편하다는 말은 전혀 의미가 다릅니다.
오히려 카잘의 무게감은 안정감이 느껴져 더 편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마지막으로 요즘 즐겨 사용하고 있는 360도 사진을 봐야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