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드디어 도착한 소아용 선글라스 레이밴 주니어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4. 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5월 현재 흰색을 제외한 빨강과 검정색 뿔테 레이밴과 보잉 메탈 선글라스 블랙과 그레이가 입고 되었습니다. 
제품의 재고 유무는 변동이 되는 즉시 수정할 예정입니다.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02-701-1722 으로 전화 주세요. 

7월1일 현재 모든제품이 입고 되었습니다. 인기품목 화이트 레이밴도 입고 되었으니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02-701-1722



레이밴 선글라스에서 정식으로 출시하고 있는 레이벤 주니어 선글라스가 드디어 입고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레이벤 선글라스는  룩소티카 코리아라는 곳에서 유통을 하고 있지만..만만한게 한국 안경원인지..몰라도
필요이상으로 비싸게 공급을 해주는 까닭에( 물건이라도 제때 원하는 만큼 주면 말이라도 안해요. )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미국으로 직접 주문해서 받아 보게 되었습니다. 

 
일주일을 꼬박채워 도착한 레이밴 주니어 선글라스  택배상자.






 
실제로 본 적이 없는 까닭에  일단 선발대로 4개만 주문해 봤습니다.
선글라스는 살짝 쿠션이 들어 있는 주머니 케이스에 들어있더군요.




전체적인 구성품은  선글라스 파우치, 오늘의 주인공 레이밴 주니어 선글라스,그리고 선글라스 취급주의사항을 담은
설명서 이렇게 되어있더군요.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밴 주니어는 전체적으로 레이밴 뉴 웨이페어러 (2132)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렌즈에 인쇄되어 있는 로고와 은색 징 장식은 2132와 크기가 같습니다.


 
레이밴의 또 다른 상징인 다리에 박혀있는 로고 역시 깔끔하게 잘 붙어 있네요.

성인용 레이벤과 다른 점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유리렌즈가 아닌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플라스틱 렌즈가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무게와 안전성을 고려한 선택이겠지요.




아웃포커싱으로 인해 뒤쪽 글씨의 초점이 흐려졌는데 MADE IN ITALY  K   CE 라고 자신의 출신지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요즘 레이밴이 중국쪽에서 생산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직 수요가 많지 않기 때문인지 이태리에서 만들었군요.








다른 색상들도 구경해 볼까요??? 현재 가능한 색상은  흰색,레드, 블랙 입니다.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5140 웨이페어러(54사이즈)와 크기 비교 입니다. 아빠안경 아이안경..ㅎㅎ



뉴웨이페어러 2132 (52사이즈) 와 함께 찍은 사진 ... 엄마안경 아이안경



엄마안경 아빠안경 아이안경.


 

실제사이즈

 

 
실제 아이에게 씌워준 사진을 찍어서 올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행복한 안경사의 주니어도 없고
그렇다고 해서 길가던 꼬마애를 납치해서 사진을 찍을수도 없고 해서....
실제 착용 샷은 없습니다..ㅠㅠ 다음에 조카들 델꼬와서 찍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기 때문에 취학전 아동들이나 얼굴이 작은 초등학생들이 쓰면 적합할 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다음번 주문할 때 레이밴의 가장 유명한 보잉 스타일도 주문할 예정입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