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쓸만한 아동용 선글라스 어디에서 구할 수 있나??

행복한안경사 2011. 3. 2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날씨가 풀리고 야외활동이 활발해 지기 시작하는 봄이 오면
꼭 준비해야 할 것이 있는 데 바로 선글라스 입니다.

선글라스는 눈에 나쁜 영향을 끼치는 자외선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야외활동시 반드시 착용을 해야합니다.
더군다나 성인에 비해 야외활동이 더 많고 자외선에 민감한 아이들은 더욱 신경을 써야합니다.

하지만 정말 신기하게도 국내에서는 안경제조업체,안경사, 아이들 부모..
그 어느 누구도 아이들 선글라스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아동용 선글라스, 혹은 소아용 선글라스 라고 검색해 봐도 나오는 것이라고는 거의 장난감 수준에 가까운
중국산 저가의 제품만 나오니 말입니다.

왜? 도대체 무엇 때문에 블루오션과 다를바 없는 아동용 선글라스 시장에 아무도 진출을 하지 않는 것일까요??
내가 돈만 많다면 정말 괜찮은 디자인과 품질로 아이들과 부모 맘에 쏙 드는 선글라스를 만들 자신이 있는데..ㅎㅎ

최근에는 "줄보", "세그" 라는 수입 어린이 안경테 회사에서 출시한 선글라스들이 아이들 눈을 소중히 생각하는
부모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거의 10만원 정도 선에서 판매되고 있는것 같은데 기능적인 면은 만족스럽지만 아쉽게도 디자인 적인 면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약간 외면을 받고 있는것 같더군요.



 위의 사진은 SECG라는 아동 전문 안경회사에서 출시한 선글라스 입니다.
아는분이 사진 좀 찍어 달라고 부탁해서 찍어 뒀던 사진인데 컴퓨터에 남아있군요.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번호로 연락을..^^;;

아무튼 비용부담이 되더라도 안경원에 갖춰놓고 판매하고 싶은데도 정말 판매할 만한 제품이 없네요.
혹시 관련업계 분들 중  자신들의  제품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제가 블로그에다 왕창 홍보해 드릴께요..^^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야외활동이 성인에 비해 월등히 많은 아동들에게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부모님들은 꼭 기억해 주세요.

유명 소아용 선글라스 레이밴 주니어가 새로 입고 되었습니다  관련글 : http://eyewear.tistory.com/611

 





유명 소아용 선글라스 레이밴 주니어가 새로 입고 되었습니다  관련글 : http://eyewear.tistory.com/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