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특이한 안경과 그보다 조금 더 특별한 안경케이스 Eye-DC

행복한안경사 2011. 3. 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행복한 안경사의 안산 아이닥터 안경원은 뜬금없이 약간 특이한 안경들이 있습니다.
마음씨 약한 기존 원장님이 뽑아둔 독특한 디자인의 안경들이지요...

정말 팔기 힘든 제품. 시대의 흐름을 거슬르거나 상관없이 만든 제품들..
그런 안경을 그냥 좋은 표현으로 독특한 안경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언젠가 그 독특하고 특이한 안경을 원하는 손님이 있다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놀랍게도 아주 잘 어울린다는 것이지요.
이번 아이디씨(Eye-DC) 안경도 저와 함께 아이닥터 안경원을 끝까지 지켜줄 것이라 생각했는데 판매가 되고 말았네요.

수입안경테는 케이스가 같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참을 뒤져 케이스를 찾았는데....신기하게도 안경을 집어 넣는 입구를 찾을 수 없더군요,

 

 

유일한 단서라고는 바로 위 사진처럼 보이는 흰공간뿐..어디에서도 입구를 찾을 수 없더군요..
그래서 처음에는 안경케이스가 아니라 디스플레이 용품인가 하고 다시 케이스를 찾기도 했습니다.

한참을 이리저리 만저보다가..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드디어 수수께끼를 풀 수 있었네요.

 

은박지 부분이 움직거려 살살 돌려보니 '짜안~!'하고 입구가 나오는 군요..(워 이딴게 다있남?? ㅎㅎ)
실용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기발하기는 하네요.^^

최근 국내 안경테들도 품질이 좋아지면서 가격이 많이 오르고 있는데 이런 사소한 부분(??) 에도 신경을 많이 써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렇게 보니 안경이 별로 특이해 보이지 않는데
실제로 보면 안경렌즈 크기가 위아래 높이가 2cm도 되지 않을 만큼 정말 작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