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호야렌즈의 근용(돋보기)렌즈 애드파워와 모노디자인 뿔테안경

행복한안경사 2011. 2. 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호야렌즈의 애드파워와 가볍고 편안한 모노디자인 뿔테안경 판매후기 입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돋보기 안경의 효용가치는 많이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돋보기 안경의 좁은 시야영역이 문제가 생기게 된 것이지요.

과거 컴퓨터 사용이 적었던 시절에는 독서용으로 중 장년층에게 필수 아이템이었지만
컴퓨터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독서용 거리보다 다소 멀리 떨어진 컴퓨터 모니터용으로는
적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컴퓨터용 돋보기", "독서용 돋보기"를 따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이것도 불편한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태어난 제품이 바로 호야렌즈의 "애드파워" 입니다.


호야렌즈의 애드파워는 근용업무가 많은 안경원 주변 분들에게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주로 세무사,변호사,법원관련 업무로 인해 근거리를 장시간 봐야 하는 분들이 많은 동네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판매된 제품은 호야의 애드파워와 모노디자인의 뿔테 안경의 조합으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세무사나 법무사가 아닌 맞은편 건물에서 공인중계사로 근무하시는 50대 초반의 여성분이 손님이었습니다.

나이에 비해 상당히 젊어보이는 여성분이었는데 평상시 멀리 보는 시력은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다시 말해 가까이 볼 때만 안경이 필요한 경우였습니다.

현재 기성품 돋보기 (만원짜리)를 사용 중이었지만.. 손님과 상담할 때 코 끝에 걸치고 봐야하는 상황이
너무 짜증이 나 해결하기 원하시더군요.

이런경우 멀리부터 가까이 모두 잘보이는 다초점 안경도 정답일 수 있지만
평소 안경착용을 극도로 싫어하고 시력검사시 발견한 과도하게 어지러워하는 증상으로 인해
중근거리 커버용 "애드파워"로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상단부분 이용시 컴퓨터 모니터 정도인 70~80cm정도가 잘 보이고
하단 부분 이용시 독서용 거리가 커버가 되는 전천후 돋보기 입니다.
그리고 이 애드파워는 간혹 40대 후반의 초기 노안분들에게 다초점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안경테는 지적인 느낌과 손님 상담시 편안해 보이는 인상을 주기위해 원형 안경테를 선택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원형에 가깝지만 전체적인 라인이 위쪽으로 편중된 타입이라 생각보다 무난한 스타일을 연출해 줍니다. 

아쉽게도 작업 완성과 동시에 찾으러 오시는 바람에 사진을 남기질 못했네요..

아래 사진은  같은 렌즈와 같은 테로 다른분에게 내드렸던 안경인데 대타로 올려봅니다. 참고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