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신뢰할수 있는 품질의 호야(HOYA) 누진다초점 렌즈

행복한안경사 2010. 11. 1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누진다초점 렌즈는 안경하나로 가까이부터 멀리까지 볼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40대중반 이후 나타나는 노안을 효과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호야(HOYA)렌즈에서 생산되는 누진다초점 렌즈는 수많은 시간동안 전문 안경사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입니다.
일부 저가의 누진다초점 렌즈로 인해 다초점 안경은 "불편하고 어지러워 해 놓고도 사용하지 않는 안경"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호야렌즈는 꾸준한 연구개발로 인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이에 대한 가장 좋은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회사입니다.

누진다초점 렌즈는 일반 안경렌즈와는 달리 높은 가격대이기때문에
필요로 하는 분들이 가격에 비해 그 값어치를 하지 못할까봐 많은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권해주는 안경사 입장에서도 제품에 대한 신뢰가 없으면  쉽게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여러 다양한 누진다초점 렌즈 회사중 이런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회사는 몇군데 되지 않습니다.
그 중 행복한 안경사는 호야의 누진다초점 렌즈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호야렌즈의 누진다초점을 소개 합니다.

상담사례와 사용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누진다초점 안경 상담사례 및 사용후기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야 누진 다초점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스탠다드/프리미엄 누진다초점 렌즈

▲ 무엇보다도 눈을 가장 소중히 여기시는 분들을 위한 누진 다초점렌즈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다초점 렌즈가 있다구요??
그래서 행복한 안경사는 여러회사의 제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한 회사의 제품에 대해 정통하기도 힘든데 여러회사 제품을 다 취급하면 제가 천재가 아닌 이상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각 제품에 대한 상세한 사용기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호야에서 권장 소비자 가격이기 때문에 다른 안경원에 피해를 줄 수 있으니 가격부분에 대해서 삭제해 달라는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부득이하게 가격부분은 블러처리를 했습니다. 가격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권장 소비자 가격은 말 그대로 권장소비자 가격입니다.
매장의 임대료및 인건비에 따라 더 비싸질수도 더 저렴해 질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어디서 얼마 받는데 왜 여기는 그렇게 받지 않느냐고 따질 수 있는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가격을 가지고 다른 안경원에서 분란을 일으키시지 않기를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보고 오시는 분들에게만 한정적으로 할인을 해드리지 모든 분들에게 30%할인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할인행사 하는것을 가지고 다른 안경원에서 요구 하시는 것은 저나 다른 안경원 모두에게 피해를 주는 일입니다.



02-701-1722

상담사례와 사용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누진다초점 안경 상담사례 및 사용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