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스타들의 공항패션과 선글라스 종합

행복한안경사 2010. 9. 1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어느덧 사회적 이슈가 되어버린 스타들의 공항패션...

왜 이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접하기 쉽지 앟은 스타의 일상적인 생활을 엿볼수 있기 때문이겠죠..

물론 협찬을 받은 제품으로 온몸을 휘감고 있을 수도 있지만 뭐 아무렴 어떻습니까???

 

오늘은 그동안 제 블로그에서 분석해 왔던 스타들의 공항패션 중 선글라스에 관한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원더걸스 소희

 


 

공항패션의 원조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으로 출국하는 원더걸스의 소희양이 패션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소희의 시크함을 강조해 주는 선글라스가 상당히 많은 인기를끌었습니다.

이때부터 각종 매체에서 스타들의 공항패션에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위의 선글라스는 최근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SUPER" 선글라스 입니다.

 

관련글 : http://eyewear.tistory.com/164   <--원더걸스 소희의 선글라스는???

 

 


 

그 후 여러스타들이 공항을 왔다갔다 했겠지만 이분만큼 이슈가 된 분도 없을듯 싶습니다.

일명 '타조백'이란 명품가방으로 화제를 일으킨 '전지현' 입니다.



타조백은 워낙 많은 매체에서 분석했기 때문에 건너뛰고 그녀의 선글라스에 대해 조사를 해봤는데가방과 같은 메이커...'구찌'에서 나온 일명 물방울 선글라스 입니다


관련글 :
http://eyewear.tistory.com/220



다음에는 멀리 외쿡에서 영화홍보차 한국에 도착한 안젤리나 졸리의 선글라스 입니다.
입국당시 모성애를 발휘하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이 되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때 착용하고 있던 화이트가 들어가 있는 보잉 선글라스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안젤리나 졸리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많은 해외스타들이 사랑하는 구찌 에비에이터 선글라스 입니다.


 
안젤리나 졸리뿐만 아니라 상당히 많은 해외스타들이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수 있는데

관련자료는 http://eyewear.tistory.com/235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한동안 별다른 공항패션 선글라스가 눈에 들어오지 않다가 다시한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스타가 등장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원더걸스의 소희양이었습니다.
소풍 온 고등학생 처럼 발랄하고 칼라풀한 패션을 선보였는데..단연 압권은 비비드한 색상의 선글라스 였습니다.

 


 

일반 연예인들에게서는 볼수 없는 독특한 패션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그녀가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는..
처음에 소개해 드린 슈퍼 선글라스입니다.

 

 

 

관련글 : http://eyewear.tistory.com/271 

 

 

그 이후에도 박시후씨와..SM 식구들의 선글라스에 대해 분석을 해봤었는데..그닥 화제를 끌만한 수준은 안되더군요..

 

앞으로도 계속 스타들의 공항패션 중 제 전문직종인 안경이나 선글라스에 관련된 글을 블로그에 올릴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