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솔트" 홍보차 내한한 안젤리나 졸리 그녀의 선글라스는??

행복한안경사 2010. 7. 2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영화 솔트의 홍보차 입국하던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왔습니다.

스타들의 공항패션은 언제부터인지 잘 모르겠지만 이제는 모든 연예 섹션에서 집중적으로 다루기 시작하더군요. 
"공항에서 들고있던 전지현 가방이 얼마다..입은 옷은 얼마다..어디꺼다.." 기타등등
꾸미지 않는 일상에서 스타의 모습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라고
저 혼자 추측해 보긴 하지만...이유는 확실히 잘 모르겠네요..

저 역시 마찬가지로 공식적인 자리가 아닌 일상에서 스타들이 사용하는 선글라스는 무엇인가에 대해
궁금해 하고 알고 싶기 때문에 스타의 공항패션에 관심이 많습니다.

아쉽게도 안젤리나 졸리가 입국시 착용하고 나온 선글라스를 제대로 담은 사진이 별로 보이지 않네요..







그나마 위의 두 사진 정도가 퀄리티가 괜찮군요..

그렇게 제대로 나온 사진이 아니긴 하지만 다행이 정리 중이던 자료에 들어있던 모델이더군요..

 

바로 이 모델입니다..^^

아주아주 유명한 브랜드 제품이구요..모델넘버는...#########입니다.

왜 가르쳐주지 않느냐구요??   나름 열심히 남들보다 앞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는데..
아쉽게도 누구하나 알려줘서 고맙다는 간단한 댓글 한줄 남겨주지 않고 그냥들 가시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만 알려드리기 위해 모델명은 적어 놓지 않았습니다..^^

그런 이유로,,,모델 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위 모델은 안젤리나 졸리 뿐만이 아니라 다른 해외스타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당히 많은 제품입니다.









안젤리나 졸리가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 인터넷 판매가는 얼마일까요???

인터넷 구입처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