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2NE1 '씨엘'의 파격적인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9. 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9월9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2NE1이 서서히 그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간만에 새로 시작하는 활동이라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을 했을 텐데요.
위의 사진으로만 보면...씨엘의 변신이 단연 돋보입니다.
엣지부분이 과도하게 장식된 선글라스와 가죽자켓..한껏 더 여성스러운 느낌의 헤어와 입술색깔이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여기서 씨엘이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는 개성이 강한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알렉산더왕 선글라스입니다.
  
관련글 : 다른사람의 시선을 즐기고 싶다면...알렉산더왕 선글라스

위의 글에서 보면 알수 있지만 일전에 레이디가가가 착용하고 나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씨엘이 훨씬 더 잘 어울리는군요.
 
꼭 만화영화 속 주인공을 괴롭히는 못된 여자캐릭터가 쓰고 있을 듯한 디자인의 알렉산더왕(Alexander Wang) 선글라스
참고로  예전 역사책에서 나온 알렉산더 대왕하고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1984년생의 젊은나이로 패션계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디자이너일 뿐입니다..^^

관련글 :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알렉산더왕에 대한 설명

아무튼 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을 선택해준 씨엘이 투애니원중 가장 잘되었으면..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