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강렬한 이미지의 뿔테안경을 착용한 지드래곤 최근모습

행복한안경사 2010. 9. 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뮤직비디오 촬영 중 스틸컷으로 보이는 사진 속 지드래곤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약간은 가녀리고 감수성이 예민한 소년같아 보이던 이미지를 탈피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런 지드래곤의 이미지 탈출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착용하고 있는 뿔테안경입니다.
전체적으로 볼륨감있는 검정색라인이 강렬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흑백에 어두운 사진이라 어떤 제품인지 확실이 보이지 않았는데..
다행이 아래 사진에 그 실체를 드러내더군요.


유명 안경들은 저마다 자신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표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모방한 제품들도 똑같은 표식을 갖고 있겠죠..하지만..트렌드세터인 지드래곤이 그런 아류작을 쓰지는 않을테고..
그렇다고 한다면 위 사진속 뿔테안경은


빅터앤롤프 뿔테 입니다.

빅터앤롤프는 Viktor Horsting (b.1969) & Rolf Snoeren (b.1969)라는 네덜란드 출신의 두 디자이너의 이름을 의미합니다.
생각보다 젋은 빅터와 롤프씨~

 빅터앤롤프는  고 박용하, 원빈, 배용준...여러 스타들에 의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비슷한 라인으로 여러모델이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모델명은 잘 모르겠네요.

아마도 빅터앤롤프 70-0036 모델이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