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SM식구들의 공항에서 착용한 선글라스 분석 (소녀시대, 유노윤호)

행복한안경사 2010. 9. 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미국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SM식구들의 소녀시대와 유노윤호의 공항패션이 또 한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힘든 공연을 끝내고 홀가분한 마음에 다들 편안한 복장으로 귀국했는데
그래도 명색이 연예인인데 이미지 관리를 안할 수 없겠죠..그래서 그들이 선택한 아이템이 바로 선글라스와 모자
하지만 이곳은 안경블로그 그래서 이번에도 그들의 선글라스에 대해 분석을 해 봤습니다.^^




가장 먼저 소녀시대의 흑진주 유리 입니다. 다소 와일드한 느낌의 패션입니다. 툼레이더의 안젤리나 졸리 같은 ...^^
그녀와 마찬가지로 선글라스도 레이밴 에비에이터를 착용하고 있군요.( RB 3025 블랙 )



시크함이 매력인 제시카는 레이밴 2140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써니 역시 Rb3025를 착용하고 있네요..(사진이 작아 약간 불확실^^)


마지막으로 유노윤호입니다.


▲ 구찌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는 유노윤호     


정말 편안해 보이는군요..^^
흰색라인의 검정색줄이  있는것 처럼 보이지만...실제로는 구찌 특유의 녹색과 레드 문양입니다. 



나머지 SM식구들 선글라스도 출처가 파악되는 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