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톰포드 선글라스를 착용한 최강희 공항 패션

행복한안경사 2010. 10. 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면세점에서 판매중인 톰포드 선글라스 : 신라면세점 바로가기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인 톰포드 선글라스 : 바로가기





9일간 부산 해운대 일대에서 펼쳐지는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차 공항에 도착한
최강희씨의 선글라스에 대해 조사해 봤습니다.

캐쥬얼한 차림의 최강희 공항 패션은 선글라스 덕분에 한층 더 빛을 발하고 있네여.
하지만 최강 동안을 자랑하던 최강희도 선글라스 넘어 약간은 나이의 흔적이 느껴지는 듯해
조금 아쉽긴 합니다...ㅜㅜ



제 머리속에는 약간 통통한 이미지였는데 정말 날씬하군요..^^



최강희 선글라스는 아주매우 고맙게도 옆쪽에 떡하니...로고를 드러내 주었네요.
얇은 금속성의 "T" 마크는 최근 스타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톰포드 선글라스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하지만 특이하게도 국내에서는 찾아 볼수 없는 모델이네요...아무래도 외쿡나가서 구매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다른 톰포드 선글라스들은 전면에서 봤을때 "T"모양의 로고가 드러나는 반면에
특이하게 이 모델은 옆쪽에서 봤을때만 로고가 드러나는 군요..
그래서 처음엔 짭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정확한 모델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검색창을 이용하세요.^^

색상은 호피무늬가 이쁜것 같네요.



면세점에서 판매중인 톰포드 선글라스 : 신라면세점 바로가기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인 톰포드 선글라스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