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정용화가 사진발이 잘 받는 스타 1위 일수 밖에 없는 이유.

행복한안경사 2010. 8. 2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씨앤블루의 정용화가 패션피플들이 뽑은 사진발이 잘 받는 스타 1위에 뽑혔다고 합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해석하는 사람에 따라 원래보다 화면상에 보이는 모습이 더 낫다고 할수도 있고
가뜩이나 잘생겼는데 사진빨도 더 잘 받는다고 해석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기사의 내용을 곰곰히 보면...아무래도 스타일리스트들이 말하는 뉘앙스는 전자쪽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왜 그럼 그들은 정용화를 사진빨 잘받는 스타로 뽑았을까요??일단 정용화씨 사진부터 보도록하겠습니다. 










뉘집 자식인지 몰라도 정말 잘생겼네요.^^
정용화의 얼굴의 가장 큰 특징은 갸름하면서도 반듯한 얼굴형과 각각의 위치를 잘 잡고 있는 코와 입 그리고 선해 보이는 눈입니다.
 
남자들이 사진발을 잘 받기위해서는 얼굴선과 코의 역할이 중요한데 정용화씨는 이 두가지가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다만 다른곳에 비해 선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눈은 사진발에 있어서는 약간 단점이 아닐까 싶네요.
눈이 선해보이는 이유는 쌍꺼풀이 없이 큰눈에 미간사이가 넓기 때문입니다.
미간 사이가 넓은사람들은 실제로 보면 착해보이는 이미지도 있지만...약간 힘이 없어 보이고 맹해보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스타들의 민낯을 자주보는 스타일리스틀은 정용화의 그런 단점을 잘 알고 있었겠지요.  




실제로 봤을때의 이미지와 가장 비슷할것 같은 사진


하지만 미간 사이가 넓어 보이는것은 메이크업이라던지 안경과 같은 악세사리 착용으로 간단하게 보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유독 정용화씨의 사진을 보면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한 사진들이 많이 보입니다. )
더군다나 눈이 몰려보이는 신동엽이나 지연 같은 얼굴보다는 훨씬 더 다양한 변신도 가능하구요,,
그 부분말고는 다른부분은 완벽에 가까우니..사진발 잘 받는 스타 1위에 뽑힌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유형의 얼굴을 갖고 있는 남자분들이 많이 있는데 실제 스모키 화장을 하고 다닐수도 없기때문에 이런 경우는
안경착용으로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에서 정용화가 안경을 착용한 모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약간 비어 보일수 있는 미간사이를 안경이 커버해줘서 젠틀하면서도 스마트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다만 이런분들은 안경테 선택시 주의할 사항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절대로 안경의 중심선보다 눈이 안쪽으로 오는 안경테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잘못 선택해서 중심보다 밖으로 나가는 안경을 선택하게 되면...친구들이 놀립니다.

이와 관련되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자신에게 잘 맞는 안경테 선택하기 라는 글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