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가수 세븐이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의 정체는???

행복한안경사 2010. 8. 2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박한별과의 열애로 남자들의 무한 질투심을 유발하고 있는 가수 세븐.

이번에 새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상당히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이때 착용한 선글라스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폭발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지 못해 서서히 관심 밖으로 사라지던 찰라....
멀리 독일에서 그 제품에 대한 리뷰가 올라왔더군요...오호라~!!

그래서 재빨리..(좀 늦은 감은 있지만..^^;;) 정보제공을 하기 위해 제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금속프레임을 감싸고 있는 반토막의 플라스틱이 인상적인 세븐의 보잉 선글라스


위 사진속 선글라스의 이름은 8 Hybrid Aviator Sunglasses 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디자인에서 보여지는 이미지가 숫자 8과 연관이 된듯해서 붙여진 이름 같네요.

 Maison Martin Margiela 라는 MMM이라는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출시된 제품입니다.
메종은 집을 뜻하는 불어고.. Martin Margiela는 사람이름 이니  Martin Margiela 부띠크 정도 되겠네요.
Martin Margiela 는 벨기에 출신의 패션디자이너라고 합니다. 50대의 많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은퇴를 선언해서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은퇴전에 출시된 제품인지 은퇴후에 나온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대량생산체계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이 아니다보니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상당한 비용부담을 감수해야 할듯 싶습니다.
인터넷 상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없고..국내 몇몇 고급 안경매장에서만 취급을 하는것 같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