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인생의 즐거움을 되돌려 주는 누진 다초점렌즈

행복한안경사 2010. 8. 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누진다초점 안경은 40대 중반이후 조절력의 감퇴로 인해 근거리가 잘 보이지 않는 분들을 위해 나온 제품입니다.

대부분 40대 중반 이후에 필요로 하는 제품이라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 분들이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정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을 통해 좀 더 많은 정보를 얻기를 바라시더군요..(하루에 두통 이상 문의 전화가...)

 이에 자극을 받아 앞으로 많은 시간을 누진다초점 정보제공에 투자할 생각입니다.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누진다초점의 장단점과 구매시 주의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눈치채셨나요??

누진다초점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이글을 읽고 계신 분들을 위해 글자크기를 좀 키웠습니다..^^;; (나는야 세심한 안경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