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당신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6. 1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포토샵을 하다보면 픽셀을 최대한으로 확대시켜놓고 작업을 해야 될 일이 가끔 있습니다.
하나의 둥근 점이라고 생각했던 이미지도 1600배 확대 시켜놓고 보면 격자모양으로 층이 생기게 됩니다.

처음에 이 안경을 사진으로 봤을때 ..작은이미지를 확대시켜서 이미지가 깨진줄 알았답니다..ㅎㅎ
더군다나 착용하고 있는 모델사진도 역시 그런 느낌이었구요..


이 안경을 만든곳은 안경회사는 아닌것 같구요..samaldesign 이라는 디자인 그룹에서 컨셉으로 나온 제품 같습니다.
안경뿐만 아니라 갖가지 여러 아이템들을 독창적으로 재구성하는 회사인듯 싶네요..

자세한 내용은 http://samaldesign.com/presentation.html  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아무튼 최소픽셀 모양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안경 뿐만 아니라 선글라스로도 출시가 되었는데..
그 모양이 정말 기괴합니다..ㅎㅎ

  

하하~ 입술을 저렇게 할려면 무슨 도구를 이용해야 하는건가요??
어찌보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긴 한데...꼭 레고로 만든 아이들 장난감 같기도 하고..

참고로 아래 사진은 레고로 꾸미게 만든 선글라스 ㅎㅎ






실제 판매용으로 제품이 생산 된 것인지 그래픽으로 디자인만 나온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판매가 된다고 하면 도수 교정하기는 쉽지 않겠네요..(물론 최근에 렌즈가공하는 제품들은 어떤 모양이라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계속 보다보니 좀 멋지기도 한것 같네요..ㅎㅎ
자주 이런 안경과 선글라스들만 찾으러 돌아 다니니 왠만한 선글라스들은 눈에도 안들어 온답니다..



정말 독특해서 한번 볼 것을 두번세번씩 보게 만드는 선글라스입니다.





이 모델들은 안경쪽 제품인것 같네요.



실 사진인지 그래픽인지 분간이 가지 않지만..나름 퀄리티도 상당히 훌륭해 보입니다.




너무 귀엽게 생겼네요..ㅎㅎ



판매처를 알면 하나 사고 싶네요.




과연 이런 제품을 착용하면 세상이 어떻게 보일까요??



http://samaldesign.com/presentation.html  한번 방문해보세요..상상을 초월하지는 않지만 기발한 제품들이
아주아주 많이 있는 재밌는 사이트입니다.





요 사진은 나중에 안경원 인테리어 할때 참고할 테이블 입니다..아..갖구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