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2011년 화제가 되었던 스타의 선글라스 베스트 10

행복한안경사 2011. 12. 1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2011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안경블로그 스펙타클에서도 2011년을 정리하는 차원에서 몇가지 정리기사들을 준비했습니다.

그 첫번째로 2011년 화제가 되었던 스타의 선글라스들을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접한 내용들을 위주로 매우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이기는 하지만 ㅎㅎ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차승원 선글라스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천상천하 유아독존 독고진의 캐릭터를 부각시켜 준 선글라스 입니다.
톰포드의 켐벨이란 제품으로 볼드한  기본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입니다.
극중 최고의 연예인이 착용하고 나왔다는 프리미엄도 무시 못하죠..^^


 
 

공효진의 하트 선글라스




'로코 퀸' 공효진이 착용하고 나온 하트 선글라스 역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 상대역으로 나와 "생계형 비호감 스타" 캐릭터라는 독특한 배역을 공효진 특유의 매력으로
잘 소화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파이 명월의 한예슬 선글라스





드라마 촬영 중 잠적이라는  쇼킹한 사건을 일으켰던 한예슬이 극 중 착용하고 나온 선글라스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갸름한 얼굴 하얀피부 오똑한 콧날 이라는 3종 세트를 기본적으로 장착한 덕에 한예슬이 착용한 선글라스들은 항상 주목을 받았는데
아무래도 이 제품이 노출이 가장 많이 되었기 때문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비 제품이라는 추측이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지 드래곤의 카잘 선글라스




새로 앨범 발표를 위해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착용하고 나온 강렬한 느낌의 카잘 선글라스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드래곤은패션 아이콘답게 선글라스를 매우 잘 소화시키는 덕분에 매출에 영향을 많이 끼치는 스타입니다.
이 빈티지한 고가의 카잘 선글라스도 국내에서 완판이 되었습니다.



 



"퀵'의 이민기 선글라스



비쥬얼 덕분일까요?? 확실히 카잘 선글라스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비상한 재주가 있나 봅니다.
영화 퀵의 주인공이 이민기가 착용한 화이트 프레임의 카잘 선글라스도 많은 사람들이 찾았는데...
아쉽게도 빈티지 모델이라 국내에서는 만나기 힘든 모델이었습니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의 강지환 선글라스




드라마를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강지환이 착용한 선글라스에 대한 관심은 여기저기서 확인이 될 정도로
이슈가 되었던 선글라스 입니다.
빈티지한 에비에이터형 선글라스는 "포르쉐디자인"이라는 역사가 있는 독일 브랜드 입니다.
오래전에 출시된 모델을 새로 복각한 디자인으로 남성적인 느낌이 강렬한 선글라스 입니다.



 



투애니원 씨엘의 알렉산더 선글라스




개인적으로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는 여자 아이돌 1위라고 생각하는 씨엘의 선글라스도 화제였습니다.
캣츠아이 스타일로 끝부분의 메탈장식이 포인트인 이 제품은 알렉산더 선글라스 입니다.
과감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주로 만들어내는 덕분에 국내보다는 레이디 가가등 헐리웃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데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심심치않게 보이고 있네요.



 



포미닛 권소현의 손가락 선글라스




손가락 선글라스 덕분에 권소현이라는 이름을 처음 알았네요..^^;;
뒤에서 눈을 가린 듯 한 특이한 비쥬얼의 이 선글라스(?)는  파격적이고 유모러스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린다패로우 선글라스입니다.



 

하정우 선글라스




위의 사람들이 선글라스 덕을 좀 봤다고 한다면 하정우는 선글라스로 인해 굴욕을 당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예인중 큰 바위 얼굴의 대표주자인 하정우는 그 크기에 한참 모자른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공개석상에 등장해서
많은 웃음을 주었는데요.. 내년에는 부디부디 본인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찾기 바라요..^^



강호동 선글라스




하정우와 함께 선글라스로 국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준 강호동.
손오공에 나오는 저팔계를 연상시키는 강호동 선글라스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