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연예인 선글라스 "내거해" 강지환 선글라스 포르쉐 디자인

행복한안경사 2011. 6. 2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있는 강지환씨.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선글라스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습니다.
강지환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선글라스는 어느 회사의 어떤 제품일까요??

'내거해' 강지환 선글라스 첫번째 모델부터 알아 볼까요?


 
마치 가운데 부분이 이어진 고글 같은 느낌이 나는 이 제품은 포르쉐 디자인에서  출시한
폴딩 타입의 선글라스  8486 입니다.






포르쉐디자인에서 선보인 폴딩선글라스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기존에는 8480으로 나왔었죠.

△ 포르쉐 디자인의 최초 폴딩형 선글라스 8480



"내거해" 강지환 선글라스 두번째도 소개해 드립니다.


 

깔끔한 슈트 차림에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이 선글라스 역시....포르쉐 디자인 선글라스입니다.
포르쉐디자인 판권을 갖고 있는 로덴코리아의 마케팅인지...아님 코디나 강지환이 매니아인지 알수 없지만..
공교롭게도 두 모델 모두 포르쉐디자인 제품이네요.

이 모델은 1987년에 처음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하지만 강지환이 착용하고 있는 모델은 최근에 다시 재 발매된 제품인것 같네요.(당연히 그럴 듯..)
초기 모델과 모든 면에서 동일하지만 재질은 최근 추세에 맞게 베타티타늄과..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로 진화를 했네요.









제품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모델은 안경테 앞부분에 선글라스렌즈를 장착 시키는 타입입니다.


이상 강지환 선글라스...라기 보다는 포르쉐 디자인 선글라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