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최고의 사랑' 공효진의 귀여운 하트 선글라스와 tiga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5. 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MBC의 새 수목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슬슬 관심이 가기 시작합니다.
"예, 쉪~!"의 공효진의 모습이 아직 남아 있긴하지만  차승원과 함께 펼치는 코믹연기가 재미있네요.
최고의 사랑 2회에서는 차승원의 병실에 몰래 잠입하려는 공효진의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졌는데..
당연히 이때 쓰고 나온 하트모양의 선글라스에 눈길이 가더군요.

바로 이런 모양의 하트 선글라스 입니다.



 △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착용하고 나온 하트 선글라스 

유명 디자이너 선글라스들 사이에서는 찾기 힘든 디자인입니다.
팬시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시도를 하지 않는 건지 알수는 없지만 이렇다할만한 브랜드에서는
찾기 힘드네요.

그나마 유명 브랜드 중에서는 모스키노 제품이 유일하네요.


▲ 모스키노 선글라스

하긴 이런 깜찍 발랄한 느낌의 선글라스는 기분 전환 할 겸 어디 놀러 갔을 때
잠깐 착용하기 적당하니....그렇게 유명 브랜드의 제품은 필요없을것 같기도 하네요.

    

△ 사랑스런 느낌의 연기자 드류배리모어와 애슐리티스데일이 착용한 하트 선글라스
 


 주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빨강,화이트, 핑크 위주로 선택을 많이 하는것 같군요.

△ 다양한 종류의 하트 선글라스 

이런 모양의 선글라스에 필이 꽂힌 분들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하트 선글라스"라고 치면 쭈루룩~나오니
맘에 드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하트 선글라스 외에도 다른 다양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나오는 공효진 그 중 눈에 띄는것 중 하나가 바로
Ksubi의 Tiga 선글라스 입니다.






  여러 연예인들이 선택하고 있는  수비의 Tiga 선글라스 중 호피무늬를 쓰고 나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