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2011년 2월 헐리웃 스타의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2. 1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국내에서 유통되는 선글라스들은 디자인의 수명이 상당히 짧습니다.
매년 새로 출시된 모델이 가장 인기가 좋고 일년 정도 지난 선글라스들은  퇴물 취급을 받아 대폭할인 상품이 되어 버립니다.

소위 말하는 명품선글라스라고 하는 제품들 대부분이 "디자인 By 코리아" 이기 때문에 대중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들 위주로 판매가 
되기 때문입니다.
신상품 위주의 선글라스 선택이 아닌 자신의 스타일을 고려한 헐리웃 스타의 선글라스 선택법은 오히려 본받을 만 한것 같네요.





페리스 힐튼이 선택한 선글라스는 Oliver Peoples의  Talya 선글라스 입니다.








스눕둑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Parasite의  Drosera 선글라스 입니다.







항상 많은 관심을 받는 덕분인지 페리스 힐튼의 선글라스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군요...크롬 하츠의 Queenie 선글라스








캐서방 니콜라스 케이지의 선글라스는 디타의 Midnight Special 선글라스 입니다.





Kate Beckinsale의 선글라스는  Barton Perreira 의 Serene 선글라스 입니다.








제니퍼 애니스톤도 많이 늙었군요...ㅜㅜ 
그녀의 선글라스는 폴스미스의 Rhian 선글라스입니다.







얼굴이 긴 그녀..레이디 가가의 마이키타의  Jane 선글라스




 

블랙 아이드 피스의 마이키타 선글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