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구하기 너무 힘든 레이밴 2140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2. 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레이밴 2140 웨이페어러 선글라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선글라스 중 하나 입니다.
오래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선글라스가 가지고 있지 못하는 그 무엇인가가 있기 때문에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오죽하면 레이밴에서  뉴 웨이페어러가 나왔슴에도 불구하고 다시 재 생산을 했을까요.

국내에서 레이밴은 룩소티카 코리아에서 유통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룩소티카 코리아의 가장 큰 단점은 인기모델인 경우 납기일이 언제가 될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작년에 주문한게 올해 도착하기도 하고 2~3 달이상은 아주 기본으로 납기일을 생각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ㅎㅎ

그래서 레이밴은 병행 수입쪽에서 구입하는 것이 오히려 더 낫더군요.
물론 수량이 받쳐주진 못하지만 그래도 간혹 괜찮은 제품을 그 자리에서 바로 구입을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저번주에 레이밴등 여러 업체를 병행하시는 분이 방문하셨는데..왠걸 레이밴 2140이 떡 하니 있더군요.
그래서 후딱 집어 들었습니다.

우리 안경원 식구로 새로 영입한 레이밴 2140 54 사이즈를 소개합니다.

사람들이 웨이페어러를 왜 좋아하는지 분석을 하는사람들도 있겠지만..제가 생각하기에는 특정한 이유가 없는것 같습니다.
고딩들이 노스페이스에 목매달고..어른들이 아이폰에 열광하는 것처럼 기능이나 디자인이 더 뛰어난 제품이 분명있을텐데
그냥 웨이페어러를 좋아합니다.




다리부분의 레이밴 로고와 안경테의 실버장식 그리고 레이밴 특유의 G-15렌즈




추가로 렌즈 표면에 각인되어 있는 Ray-Ban 로고 까지..꼭 그자리에 있어야만 할것 같은 트레이드 마크들..





웨이페어러의 단점은 극악의 경사각. 
귀가 높은 한국사람들에게 최악의 착용감을 제공하지만 그 모든것이 레이밴 웨이페어러라는 이유만으로 커버가 됩니다.


이탙리아에 직접 상주해 있는 직원이 있는 병행 업체라 물건 구색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상당히 좋은 제품들로 공급을 해주고 있네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최근 아시안 핏을 많이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이왕이면 아시안핏 보다는 오리지널 모델이죠.
아시안핏을 실제 보기도 했지만..그닥 많이 개선 되지는 않았더군요.
 



최악의 착용감을 감수 할수 밖에 없게 만드는 2중 경첩. 온라인 쇼핑몰에서 착용감이 불편하것은 안경원가서 손보시면 됩니다..
라는 책임감없는 문구를 사용하고 있는 곳이 몇군데 있는데 2140은 2중경첩으로 인해 피팅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고갱님~!! 






언제 필리지는 모르겠지만. 구하기 힘든 제품이라 그냥 매장에 있어주는것 만으로도 괜히 든든해지는 상품입니다.

재고가 많지 않아서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서두르셔야 합니다.이번에 절판되면 또 언제 만나볼수 있을지 모르거든요.
조리개를 확 개방하고 찍었더니 선명도가 떨어지는군요.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가격은 피팅비용 포함 19만원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아시안 핏이든 월드 핏이든 제대로 피팅되지 않은 상태에서 착용감은 둘다 불편합니다.
문제는 경사각이지 코받침 높이가 아니거든요.

경사각을 제대로 조정해서 사용하면 완전히 다른 선글라스로 변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