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빅뱅의 컴백보다 더 반가운 지드래곤의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2. 2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빅뱅이 투나잇이 포함된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했습니다.
여기저기 인터넷 사이트에  빅뱅 투나잇 이나 빅뱅 챠트 올킬 ..등등 온 갖 빅뱅으로 도배가 되고 있네요.

뭐 제가 빅뱅에 관심이 있으면 얼마나 있겠습니까??  투나잇 티져영상을 보긴 했지만
인물들에 대한 광적인 호의가 없어서 그냥 남자 아이돌 가수라는 것 말고는 큰 의미가 없네요..(아..늙어서 그래..ㅠㅠ)

다만 빅뱅 인트로 동영을 보니 모든 맴버들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나오더군요.
지드래곤,대성,승리 태양,탑..모두모두 선글라스를 쓰고 나오는 바람직한 모습을 보여줘서 호감도 급상승 했습니다. 

이들 중 어느 누구의 선글라스가 가장 잘 어울리고 훌륭하다라고는 말할수 없지만..
단연 패션에 있어서는 그래도 지드래곤이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다른 멤버들의 선글라스는 흔히 봐오던 디자인이라 어느회사의 어느제품인지 알아낼려면 시간이 좀 걸릴것 같은데
지드래곤 선글라스는 한눈에 봐도 딱하니 알겠더군요.

지금 바로 공개를 해도 되지만..물건이 저희 안경원에 도착하면 그때 실물 사진과 함께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산에 있는 조그만 안경원이다 보니 미리 공개를 해버리면 서울쪽에서 미리 쏙쏙 빼가는 바람에..
저 한테까지 물건이 오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요...ㅜㅜ 




권지용 선글라스가 입고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