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SUPER> 슈퍼 선글라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Randagio"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8. 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슈퍼(SUPER) 선글라스에서 새로은 창조물을 내놓았습니다.

이모델의 이름은 "Randagio"라고 하는데..길잃은 강아지...라는 뜻이라고 하는군요..(구글씨..감사요..^^)

그런데...길을 잃은 강아지가 아무래도 바둑이 인가 봅니다. 왜냐구요??









프론트와 다리 끝부분이 얼룩무니 거든요..ㅎ

위의 집나간 강아지 선글라스는 상단부분과 다리 일부는 가죽으로 장식이 되어있습니다.
하나하나 정성들여 작업하는 것으로 봐서 몇개 못 만들겠다 싶었는데..
역시나....리미티드에디션이더군요..

세계적으로 230개만 한정판으로 선을 보일 예정인데...그 날짜가 바로 오늘 8월5일 오후 3시라고 하는군요..
몇몇 매장에서 동시 진행 할 예정인데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야 할듯 싶습니다.

현재시간이 12시 16분인데..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이..일본에 있네요...ㅡㅡ;;
3시까지 갈수 있을라나?? ㅡㅡa

너무 늦게 알려드려 죄송합니다..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하는 사진을 보니 저도 한번 해보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계속 계속 발전해 나가는 SUPER선글라의 다음 행보도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