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나에게 꼭 맞춘 수제안경 "Lozza Sartoriale"

행복한안경사 2014. 5. 2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고급안경시장의 끝은 어디일까요?

프리미엄 브랜드? 쥬얼리 아이웨어?


가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안경'이라는 자극적인 제목의 글을 올리기도 하지만

단순히 재료의 가치가 아닌 안경의 본질적인 측면에서 찾아보자면

개인 맞춤형 안경이 끝판왕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주 오랜 역사를 간직한  이탈리아 안경브랜드 "LOZZA"는

자신들이 구축한 기술과 전통을 이용해 새로운 컨셉의 안경을 만들기로 결정하고

그 컬렉션의 이름을 "Lozza Sartoriale"으로 정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사르또리알레"는 '재단'을 뜻하는 말로 정교하게 수제로 만든 옷을 말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로고에 가위가 들어가 있군요.)

즉, 개개인의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 제작하는 안경이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독창성과 고유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대응하기 위해 만든 이번 컬렉션은

크기, 모양, 색상, 재질의 선택과 안경착용에 있어 중요한 사용자의 얼굴특성을 고려한 맞춤 제작 방식입니다.


완전히 주문 후 생산되는 이 안경은 현재는 아세테이트(뿔테) 4종류 메탈 2종류의 기본 디자인을 바탕으로 

크기,색상,재질의 다양한 조합으로 생산이 되고 있고 무한대의 조합이 가능하도록 안구디자인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각제품에는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부여되고 본인의 이름이 들어간 "100% Sartoriale" 보증서가 제공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