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안경사의 창작공방

선글라스 디스플레이 아이디어

행복한안경사 2012. 12. 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잠들기 전에 퍼뜩~!! 선글라스 디스플레이 아이디어가 떠올라

간단하게 스케치를 해보고 잊어버리기 전에 블로그에 올려 봅니다.


디자인은 과거부터 나온 스타일인데 최근에 공부중인 LED를 접목시켜

구상해 봤습니다. ㅎㅎ  행복한 안경사는 정말 별 잡다한 것에 관심이 많네요.


일단은 하나를 먼저 만들어 보고 괜찮다 싶으면  다양한 방법으로 변화를 줘서

매장 전면을 꾸며 볼까 합니다.




종이가 없어서 보수교육 교재 뒷면에 스케치를 했네요.


일단은 30cm X 45cm 크기의 3단 장식장이지만  

만들어 보고 원하는 느낌이 나오면 큰 사이즈로 해서 매장 전면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일단 나무와 아크릴을 주문했는데 도착하고 나면 작업과정을 세세하게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부터 날씨가 좋아지지 않아서 심심해질까봐 걱정했는데 이번주도 바쁘게 보낼것 같네요.

다행입니다.^^



[내용 추가]


예상했던 것처럼 날씨가 꾸리꾸릿하네요.

네. 조용합니다.^^;


그래서 주문한 부품들이 오기 전에 매장에서 뒹굴거리는 부품들로 샘플을 만들어 봤습니다. 

폼보드를 이용해 만들어 보니 몇가지 수정할 것들이 보이더군요. 

하지만 이미 발송을 했다는 메세지를 받아서 어찌할 방법이 없네요.ㅠㅠ


다음 번에는 좀더 꼼꼼하게 설계를 해서 완벽한 제품을 만들어야 겠습니다.^^



뚝딱뚝딱~ 폼포드로 만든 장식장 버젼1.

선글라스도 집어 넣어 봤습니다.



크기를 가능할 수 없었는데 이렇게 만들어 보니 다행히 크기는 적당하네요.



스카치 테입으로 덕지,덕지 붙인 흔적이 ..^^



추후에 아크릴은 본드작업을 할 예정이지만 일단은 폼포드 고정을 위해 스템플로 꾸욱~!!




이 어두운 사진의 정체는??

실제 이 장식장의 최고 장점은 조명으로 인한 뽀샤시한 인테리어 효과.

그래서 어두운 검안실로 데리구가서 일단 조명을 작동 시키기전 사진한방 찍고...



다음은 조명을 대충 설치해 놓고 사진 한방 찍었습니다.

조명이 위에 있기 때문에 아래가 허전하지만 실제 제품은 양사이드로 조명을 집어 넣을것이라

그 부분은 해결이 될 것 같습니다.


실제 제품은 2~3일 후 부속이 도착하면 완성이 될 것 같습니다.

잘 만들어지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