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안경매니아들을 설레이게 하는 매우 특별한 아이템

행복한안경사 2012. 9. 2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로렌의 남편은 굉장한 안경 수집광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뒹굴거리는 안경으로 항상 그녀를 괴롭혔다고 하네요.

안경 거치대의 필요성을 느낀 그녀는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안경거치대(스탠드)를 만드는 사업을 구상하게 됩니다.


결국, 2012 년 1월.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토비와 함께 Bushakan이란 회사를 만들게 됩니다.


그녀가 만든 안경스탠드는 단순히 안경을 수납시키는 기능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만큼

아름답기까지 합니다.

한그루의 나무에서 깎아 낸 이음새 없는 안경스탠드는 간단한 구조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 냅니다.


안경매니아들을 설레이게 하는  Bushakan의 안경 거치대입니다.




여러 테스트를 통해 어떤 안경이라도 들어갈 수 있게끔 설계가 되었다고 하네요.

나무는 월넛과, 애쉬나무 2종류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원목 느낌을 그대로 살려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나네요.


최근 행복한 안경사는 각종 안경악세사리에 부쩍 많은 관심이 생기고 있답니다.

하~ 돈만 많으면 이것 저것 해보고 싶은게 많은데 아쉽네요.

돈은 많은데 돈 쓸곳이 없는 분들 어디 없나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