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얼굴 큰 사람에게 어울리는 뿔테 안경 모노디자인

행복한안경사 2012. 1. 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피오비노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뿔테안경 모노디자인 리뷰입니다.
그 중에서 이번 에 리뷰할 안경테는 얼굴이 큰 사람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입니다.
얼굴 크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블로그 검색어를 점검하다 보면
"긴 얼굴에 어울리는" 이라던지 "얼굴이 큰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이라던지
얼굴형에 맞는 안경을 찾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써 보면 가장 확실하지만 위와 같은 분들의 심리에는  직접 가지 않아도
아니면 안경원에 가더라도 바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을 찾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겠지요.

그래서 이런분들의 안경 선택시 심리적 압박을 덜어 드리고자 앞으로 행복한 안경사가 작성하는 안경리뷰에는
어떤 분들에게 잘 어울릴지에 관해서도 함께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다만, 그간의 경험을 통해 작성하는 글이기는 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모노디자인 080

피오비노의 울템라인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난한 디자인도 한 몫합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디자인의 스펙트럼이 적은 편이라 간혹 기본적인 범주를 벗어나는 얼굴구조를 갖고있는
사람들을 상대할 때 2% 부족함을 느끼곤 합니다.(물론 최근에는 라인업이 되어 이 부분이 많이 해결이 되었습니다.)

얼굴 큰 사람들에게는 주로 3005번 모델 을 추천해 드렸는데 이 한가지 제품만으로 한계를 느껴 찾은 제품이
바로 모노디자인 080 모델입니다.

사이즈

080 에  기재되어 있는 안경 사이즈는 58ㅁ17 입니다.
피오비노 안경테 3005번 모델이 55ㅁ18 이니 상당히 큰 편입니다.  
상세보기



전체적으로 가장자리부분에 선이 강한 편이라 얼굴이 둥글면서 큰 분들에게 더욱 적합합니다.




모노디자인 제품들은 다른회사 제품에 비해 다리가 길어서 여유있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얼굴을 가진 분들에게 가장 많이 권해드리는 피오비노3004와 크기 비교 입니다.







색상은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위의 모델은 진한 카키+ 골드색상 다리 입니다.

올검정. 브라운등 다양합니다.



모노디자인 080은 현재 품절입니다.


080에 버금가는 모노디자인 2107을 추천합니다.


2107은 가우디안경원 온라인 샵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우디안경원 온라인 샵 : http://storefarm.naver.com/mrgentleman/products/2089230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