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피오비노 안경을 비롯한 추천 안경 온라인으로 구입 방법

행복한안경사 2011. 10. 3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많이는 아니지만 판매하면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자주 리뷰를 올리는 피오비노 안경 테나 플라스타 90 안경 등은 취급점을 알고 있지 않은 이상 
구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피오비노 안경 가격이나 플라스타90 안경에 대한 문의가 많은 이유겠지요.

하지만 개인 안경원 입장에서 다른 매장에서 판매중인 제품을 알수는 없습니다.
피오비노 안경을 취급하는 매장인지 아닌지는 본사만 알고 있겠지요.

결국 소비자에게는 두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1. 어떤 제품이 좋고 나쁜지 알수 없다.
2. 좋은 제품이 어떤것인지 알게 돼도  어디서 판매하는지는 알 수 없다.

위의 2가지 문제는 소비자 뿐만 아니라 행복한 안경사도 항상 고민하는 문제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안경원으로 모두 찾아와 주셨으면 하지만
시간과 장소의 제약은 생각보다 극복하기 힘들고
그렇다고 해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같이 운영하기에는 아직은 좀 벅찰 것 같고..

암튼 이리저리 고민하다 생각해낸 방법이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직은 시작단계라 이것저것 만져보고 있지만  좀 더 시간이 지나면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할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일단 카페주소는 http://cafe.naver.com/eyeu 입니다.
현재는 피오비노 안경테 3002번과 3005번 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글만 올려져 있는 상태지만
앞으로 행복한 안경사의 추천 안경테는 모두 이곳에 올릴 예정입니다.

안전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서 다이렉트로 전화해서 거래하는것 보다
소비자들이 좀더 안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솔직히 다이렉트로 거래하는것도 나쁘지 않아욧!!)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좀더 지켜봐야 겠지요.

좀 더 카페가 활성화 되고 블로그처럼 내용이  많이 보강되면 소비자, 블로그 구독자들과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만드는것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 나갈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꾸준히 지켜봐 주세요..^^


보너스 영상 : 가제트 형사 코스프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