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누진다초점 안경] 50대 초 중반 누진 다초점 렌즈 상담사례 및 판매후기

행복한안경사 2011. 6. 1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블로그를 보고 방문해 주시는 분들 중 상당수는 누진다초점 안경을 맞추러 오십니다.
이 분들은 공통적으로 먼저 전화를 통해 1차 상담을 진행 한 후
"이 사람이 믿을 만한가?"
"나한테 제대로 된 누진다초점 안경을 맞춰줄 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 답을 얻은 후 방문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이미 누진다초점 안경은 어떤 안경이고..어떤 장단점이 있다는 것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하고 오기 때문에
실제로 행복한 안경사가 해야 할 일은 정확한 시력검사 후
여러가지 사항을 고려한 다음  다초점 렌즈를 권해 드리는 일이 전부입니다.

이번에 방문해 주신 손님도 이와 같은 과정을 거쳐서 멀리 부천에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손님의 나이는 50대 초 중반 공인중계업을 하다가 지금은 현장에서도 활동을 한다고 하더군요..
현재 착용 중인 안경은 -4.25 디옵터로  안경을 착용한지는 30년이 넘었고 가까이 볼 때는
이보다 약한 도수로 돋보기처럼 활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초점 안경에 대해 필요성은 느끼고 있었지만 평소 부정적인 말들을 많이 들은 터라 망설이고 있던 차에
제 블로그에 올려 놓은 글을 보고 일부러 멀리서 방문주셨습니다.

이미 다초점에 대해 많은 정보를 갖고 있는 상태라 시력검사 후 제품에 관한 설명 ,원리, 사용방법 등은 쉽게 진행이 됐습니다.

안경테는 여러가지를 두고 고민하다가 가볍고 편한 독일의 헬라스단 안경테를 선택했고
누진다초점 렌즈는 HOYA의 트루폼 1.60으로 추천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들어 작업과정을 담은 사진들이 눈에 띄게 줄어 들었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네..그렇습니다. 몇번 말씀드리긴 했지만.. 애지중지하던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을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사진으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 드리고 설명을 해 드리면 좋을 텐데 그러지 못한 점 양해해 주세요.ㅜㅜ



암튼 모든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고 드디어 6월 9일  완성된 안경을 찾으러 다시 방문해 주셨습니다.
다행히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며칠 후 다시 한번 확인을 해 봐야 하겠지요.
 일주일 후 연락을 해 본 후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추가로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내용 

6월21일 손님에게 전화로 적응 여부를 물어본 결과.
찾아 갈 때도 별 불편함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전혀 불편한 것을 느끼지 못하겠다고 하시더군요.
잘 적응하고 있다고 하니 별다른 얘기를 나누지는 못하고..ㅎㅎ  장사 잘 되시란 격려만 받고 전화통화를 마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