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블로그와 오프라인매장(아이닥터)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

행복한안경사 2011. 5.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경블로그 스펙타클의 글들은 크게 4가지 정도로 분류 할 수가 있습니다.


1. 안경과 관련된 뉴스 (신모델 정보,스타와 관련된 정보, 안경뉴스)

2.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과 관련된 글 ( 판매중인 상품, 할인이벤트,매장 소식)

3.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글 ( 안경테/안경렌즈 선택요령,각종 정보제공)

4. 블로그의 방문자 유입과 블로그 홍보를 위한 재미 위주의 글 ( 재미있는 동영상 사진,유머)



위의 4가지 내용이 적당한(?) 비율로 게재가 되고 있습니다.

안경블로그이기 때문에 1번과 3번의 비중이 좀 많은 편이고 2번과 4번의 비율이 좀 적은편입니다.
다른 안경원 블로그 처럼 2번에 대한 비중을 확~ 높이고 싶은 유혹에도 빠지곤 하지만..ㅎㅎ
국내에도 괜찮은 안경블로그 하나 정도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꾸욱꾸욱~ 참고 있습니다.
위 내용을 블로그 오른 편 카테고리에 좀 더 세분화 시켜 놓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카데고리를 찾지 못하시는것 같더군요.^^;;
아무래도 검색을 통한 유입이 많다보니 블로그의 구조에 대해 익숙치 않은 분들은 혼동이 되나봅니다.
그래서 이참에 안경블로그를 제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된 제품에 대한 문의 


다양한 선글라스와 안경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다 보니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은 국내에 들어오기 전 이거나 아예 들어오지 않는 제품들이 상당 수 입니다.

글 내용중에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에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아래 그림이 있으면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고 그 외 제품들은 저의 능력을 벗어난 제품 입니다.^^



▲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에서 판매중인 상품은 항상 이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문의

 
가끔 행복한 안경사의 안경원에서 판매중인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방명록이나 전화상으로 문의해 달라는 글을 남기곤 합니다.
이는 두가지 이유때문입니다.

안경은 그 '제품의 값' 이외에도 안경원의 특성이 반영됩니다.
매장이 자리잡고 있는 곳의 값어치, 안경원에 대한 투자 ,안경사 개개인의 능력..등등
그런 이유로 같은 제품이라도 하더라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는 소지가 다양합니다.
단순히 가격비교 만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다른 안경원을 고려한  이유와 

두번째는 해당 제품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른 조치입니다.

그런 이유로 가격에 대한 문의는 방명록이나 전화상으로 하고 있는 점에 대해서는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아..가끔 방명록이 어디 있냐고 물어 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화면 오른쪽에 방명록 바로 가기도 있고
화면 상단에도 있고..화면 맨 바닥에도 있습니다..^^;;

그래도 못 찾겠다 하시는 분들은  http://eyewear.tistory.com/guestbook <==클릭해 주세요.


찾아 오시는 방법에 대한 문의 


항복한 안경사의 안경원은 안산시 고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익숙치 않은 동네다 보니 찾아 오는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물론 블로그 오른편에 보면 지도와 주소가 나와있기는 하지만 눈에 잘 안들어 오나 봅니다.^^

저희 안경원의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4-4 번지 대원프라자 107호 입니다.

주로 전철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4호선 고잔역에서 내리셔서 안산 법원쪽 방향으로 오시면 됩니다.
고잔역에서 650미터 정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천천히 걸어오셔도 1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안산 법원 사거리'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도로 보기 : http://goo.gl/TJsa7  <== 클릭~!



택배를 이용한 물건 구입 문의


블로그를 통해 방문하시거나 문의하시는  대부분이 저희 안경원과 상당히 먼 곳에 사시는  분들입니다.
그러다보니 방문을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경우 택배를 이용해 판매를 하기도 합니다.
실제 각 지역으로 택배 발송을 해 드리고 있는데 현재까지 특별히 문제가 발생한 적은 없습니다.
미국,호주,제주도 다 보내봤지만 무사히 잘 도착하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 구입한 제품이라 문제 발생 시 어떻게 하나??' 에 대한 고민은 하지 마세요.
안경원에서 직접 구입한 안경과 동일한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면 해당글 아래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방명록..혹은 이메일로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수시로 확인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빠른 시간안에 답변을 달아 드립니다.



안경렌즈 할인행사에 대한 문의


블로그를 통해 방문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안경렌즈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라는 글이 있슴에도
가끔 물어 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네..아직도 안경렌즈 30% 할인 행사는 진행 중입니다. 국산과 수입렌즈 모두 진행 중입니다.
대신 블로그를 보고 방문해 주셨다고 꼬옥~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방문하시지 않고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도 해당 됩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 방문자들이 불편해 하는 부분이 어떤것이 있는지 생각나는대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