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안경추천] 국산 안경 브랜드 에어플렉스 안경 구경하기

행복한안경사 2011. 3. 2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에어플렉스 라는 안경브랜드의  안경 추천하는 글을 올리면서 제품의 특징만 소개하고
어떤 디자인의 어떤 모델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지는 못했네요.

기존 뿔테안경의 단점을 보완한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전화상으로 제품에 대한 좀더 자세한 내용을 물어 보시더군요.



그래서 틈 나는 대로 모든 제품을 다 소개 해드릴 예정입니다.
총 9가지 모델에 5~6 가지 색상조합이 나오기 때문에 갯수로 따지면 50 종류가 되는군요..ㅡㅡ;;

일단은 잘 나가는 모델과 색상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고 추후 보완하는 방법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절정의 에어플렉스 안경테를 소개 합니다.

NO.001 

 
남자분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001 모델입니다.
부담이 적은 사각프레임으로 얼굴이 큰 사람들도 무난히 소화 시킬수 있는 제품입니다.

 

NO.006

 
왜 갑자기 006이냐구요?? 제가 2,3,4,5번 모델을 별로 좋아 하지 않다 보니 사진을 찍어 놓은 것이 없네요.
곧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ㅡㅡ;

006번은 반무테 안경입니다. 워낙 가벼운 소재에다가 반무테이기 때문에 착용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매우 가볍습니다.
반무테 특유의 깔끔한 느낌으로 특히 성인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다초점 용으로 활용 가능)

 

NO.008

 
넘버 007과 넘버 006은 데모렌즈의 크기만 차이날 뿐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건너 뜁니다.

NO.008 은 크지 않은 사이즈로 여성분들과 얼굴이 작은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한국사람들의 얼굴형에 매우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처음 뿔테 안경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구매하시는 제품입니다.


NO.009


 008의 인기에 버금가는 009번은 008에 비해 상하의 폭이 더 넓은 것이 특징입니다.
8번은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반면 009는 거의 남성분들에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솔직히 여성분들이 착용했을때 더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누진 다초점 용  안경테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에서는 주로 검정, 브라운, 블랙 위주로 판매가 되기 때문에
위에 공개된 제품은 주로 이 세가지 칼라가 대부분 이지만 모델에 따라 빨강,보라,녹색,연두..등 몇가지 칼라가 더 생산이 됩니다.
이에 대해서는 안경원에 제품들이 들어오는 즉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