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2월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 결산

행복한안경사 2011. 3. 1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일단 상큼한 엠마왓슨의 인사부터 받으세요..^^


간만에 안경원 결산을 합니다.^^;;

매월마다 안경원을 방문해 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결산보고를 하곤 했는데
이것 저것 할 일이 많이 생기다 보니 자꾸만 건너뛰게 되었네요..^^;;

작년 7월에 블로그를 통한 첫 방문자 이후 꾸준히 늘어 
최근에는  하루 한분 정도는 블로그를 보고 오신 손님이 방문해 주십니다.

2월은 설날과 ,개인적인 가정사 때문에 실제 근무일이 많지 않았슴에도 불구하고 
1월과 비교해서 매출이 많이 줄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결산을 해 보니 블로그 손님들 덕분이란 결론이 나오더군요.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제가 자주 글을 올렸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방문 해 주신 분들이 대부분 이었는데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한 덕분인지 몰라도 최근에는 검색을 통해 전화상담 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부쩍 늘었네요.

저도 마찬가지지만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접하고 그곳에 방문을 하기전 다른 사람들의 평판을 보고 맘을 굳히는 경우가 많은데
아쉽게도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에는 그런 방문후기가 거의 없다시피해서 고민을 많이 하셨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멀리 안산까지 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바쁘시지 않으시면 가끔 댓글이나 방명록에 저희 안경원을 방문한 후기를 남겨 주시면 저도 그렇고 다른 분들에게도
참고가 되지 않을까하는 ...^^;;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ㅎㅎ 절대 강요는 하지 않습니다.

2월에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HOYA렌즈의 리마크(REMARK)렌즈입니다.
컴퓨터 업무가 많은 사람들은 그로 인해 눈의 피로가 증가할 수 밖에 없는데..
눈의 피로에  가장 효과가 좋은 기능성 안경렌즈입니다. 

최근에 토비콤 선전을 하는것 같은데 오히려 효과는 더 좋습니다.^^;;

누진다초점을 포함 기능성 안경렌즈가 30분 정도에게 판매되었는데..
그중 3건의 클레임이 발생 했습니다.
2건은 시력검사 오류로 인한 리마크렌즈에서 발생했고 다른 한 건은 다초점 렌즈를 처음 착용하시는 분에게서 발생했습니다.
3건 모두 재 시력검사 후 무상으로 클레임 처리를 해드렸습니다.

그래도 복잡하고 까다로운 다초점이나 기능성 안경렌즈 이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정도 클레임 건이면..
정말 선전하고 있다고  자화자찬하고 있습니다..^^;;(100%는 사실상 불가능  ㅡㅡ;)

앞으로 좀더 노력을 해서 클레임 제로에 도전하도록 하겠습니다..도오저어언~!!

3월 뿐만아니라 앞으로도 많이많이 방문해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