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DMB 수신률을 높여주는 획기적인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1.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DMB 수신률을 높여주는 획기적인 선글라스



스마트 폰이 있으십니까 ?
스마트 폰으로 DMB도 시청하십니까??
하지만 수신률이 떨어져 자꾸 끊기고 보기 힘들다구요???

그러면 아래 나오는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요.
몰라보게 향상된 수신률로 실시간 시청에 아무 불편이 없으실 겁니다.



사용시 주의 사항 : 기상상황이 좋지 않은경우 사용을 금합니다.(번개주의)




집중력을 10 배 이상 높여주는 선글라스




피라미드의 숨겨진 놀라운 힘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실제 피라미드는 그 규모와 안에 묻혀있는 미이라와 보석으로  유명하지만
피라미드의 진실된 힘은 피라미드 자체에 있습니다. 지구의 기를 한곳에 모아  엄청난 에너지를 응축시키는
고대 이집트인들의 기술을 선글라스에 접목시켜 집중력을 10배 이상 올려줍니다.


부가기능 : 친구들과 거리두기 기능이 있어 1년정도 꾸준히 착용하고 다니면 자동차 한대 살수있는 금액을 저축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종말론을 두렵지 않게 만들어 주는 선글라스





'2012년은 지구 종말의 해'라는 수많은 예언들로 인해  두려움에 떨고 계십니까??
그런 두려움을 견딜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종말을 순수하게 받아들이는 종말론자의 대열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종말을 믿을테니 내게 구원을 달라.. ' 하지만 그런 종말론자들은 자신들의 믿음에 균열이 생길까봐
당신을 경계할지도 모릅니다. 그때 이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요. 당신을 친구로 맞아 줄 겁니다.









테니스 경기중 네트 플레이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선글라스




네트 플레이 할때 공이 두려우십니까?? 당신의 네트플레이 레벨을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는 선글라스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네트 플레이에서 가장 처리하기 힘든 얼굴 정면으로 날아오는 테니스공. 
이 선글라스를 착용하시면 어쩔수 없이 피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공이 얼굴 쪽으로 날아온다~ 그러면 그냥 가만히 있으십시요
그것만으로  모든것이 해결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스토리 텔러 행복한 안경사의 신년맞이 유머 포스팅 이었습니다.
위에 등장한 선글라스들은 안경업계의 "갓 파더" 올리버 골드 스미스의 빈티지 컬렉션중 일부 입니다.
대부분 제품들이 1950년대 ~1970년대 에 생산된 제품들입니다.
요즘봐도 특이하다는 느낌이 강한데  당시에는 엄청난 이슈를 불러 일으켰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