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쿠팡 로켓 배송 때문에 식겁한 이야기 1부

행복한안경사 2019. 11. 1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운이 좋았던 걸까? 

운이 나빴던 걸까?


아침 운동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그 시간에 온 문자를 받지 못했겠지?

운이 좋았다.


오전 7시.


어제만 해도 운동할 땐 핸드폰을 락커룸에 뒀었는데

밤늦게 보던 영상의 끝 부분이 궁금해 스마트폰을 들고 운동을 했으니

이것도 운이 좋았다고 할 수 있겠다.



최저가의 유혹


어제 갑자기 잘 쓰던 물건이 망가졌다.

8년이나 버텨 줬으니 이건 운하고 상관없다.


대체 품이 필요했고 여기저기 알아보다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발견했다.

게다가 안경원과 가까워 직접 픽업도 가능한 위치였다.

모든 것이 계획한 것보다 훨씬 더 착착 들어 맞았다.


장바구니 담아두고 결제만 하면 모든 게 끝!!!



판매처 위치 확인과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건 것은 실수였다.

전화 받은 사람은 재고 확인해야 하니 어떤 것을 주문할 것인지 나에게 물었고

아무런 생각 없이 사고자 하는 물건을 알려줬다.


이젠 결제 할 차례

갑자기 손님이 왔다.

한참을 응대하고 다시 장바구니를 찾아서 결제를 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아까 그 가격이 아니다.


무려 30만원이나 더 올라갔다. 

3만원이 아니라 30만원이라니... 

이런 망할...



악전고투


담당자에게 다시 전화를 했다.

이게 무슨 짓이냐고, 잠깐 사이 가격이 달라지는 게 말이 되냐고?


담당자도 만만치 않다.

자기들은 장난 안친다고 잠깐 사이에 가격을 조정 하는 게 말이 되냐고?

어떤 링크를 타고 들어 가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는데

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오해하냐고 오히려 큰 소리친다.


들어보니 그 말도 맞는 것 같다.


'그래. 내가  잘못 안 것 일수도 있지.'


나는 쓸데없이 자존심 내세우거나 끝까지 우기거나 그런 것을 잘 못한다.

아무리 감정이 상한 상태라고 해도 상대방의 의견이 맞는 것 같으면 쿨하게 인정하는 편이다.

상대방도 감정이 풀렸는지 다시 한번 해보고 안되면 연락 달라고 했다.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오해했구나.'


하지만 어떤 루트를 이용해도 처음 그 가격은 도저히 찾을 수 없어

다시 담당자에게 문자를 보냈다.

하지만 담당자에게 한참이 지나도 아무런 연락이 오지 않았다.


이게 뭐 하는 건가 싶었다.


자기들이 올려 놓은 가격이 다른 곳보다 지나치게 낮은 것을 뒤늦게 알게 돼서

가격을 수정했습니다. 라고 정직하게 말했으면 좋았을 텐 데 양아치 짓을 하는 

놈들에게 괜한 시간만 낭비했다.


안경원과 가깝지 않았다면 진작 포기했을 걸...


운이 나빴다.



다 귀찮아졌다.

하지만 안경원의 필수품이라 포기 할 수 없었다.

그냥 적당한 것 사야겠단 생각에 다시 검색.


쿠팡이 눈에 들어왔다.

처음 본 가격보다 10만원 정도 비쌌지만 양아치들이 올려 놓은 가격보다는 훨씬 저렴했다.

게다가 로켓배송~! 담 날 도착 예정이란다.

 

어라? 이게 웬일??


최종 결제 금액이 10만원이나 저렴해졌다.

쿠폰이 있던 것도 아니고 우수 고객도 아닌데 이게 뭔 조화??

결국 처음 발견한 최저가 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전화위복 고진감래다.



쿠팡 로켓 배송 때문에 식겁한 이야기 2부로 이어집니다.


2부 :https://eyewear.tistory.com/28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