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 마이바흐(Maybach)에서 만드는 안경은 과연??

행복한안경사 2010. 8. 2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마이바흐(Maybach)는 롤스로이스,벤틀리와 함께 세계3대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대당 가격이 거의 10억원에 호가 할 정도로 일반인은 범접하기 힘든 상위 0.1% 만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 입니다.

이런 최고급 브랜드에서 선글라스와 안경이 출시 되었습니다.
아직 일반인에게는 공개 되지 않았고 다음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Silmo show   그 모습을 드러낸다고 하는군요.


 

마이바흐의 로고를 사용하는 만큼 나무, 동물의 뿔, 최고급 가죽, 18KGOLD 등을 이용해 모두 핸드 메이드로  안경 역시 최고급이라고 합니다.

이번 Silmo show 에 공개되는 것은 안경 10종류 선글라스 8가지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작품들이 나올지...기대되네요.


아직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먹어봐야 떵인지 된장인지 아나요??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에 걸맞는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출시 될것은...뻔할 것 같네요..^^;
실물이라도 한번 보고 싶은데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것은 10월 18일 그것도 멀리 일본 도쿄에서만 공개되나 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댓글달아주시면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공개를 벤츠자동차 쇼룸에서 하는것으로 봐서는 이..안경...
어쩌면 마이바흐 자동차 사는 분들에게 주는 사은품 일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