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아이씨 베를린(ic berlin)의 주인장이 소개하는 작업공정

행복한안경사 2010. 7. 2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어느새 명품 반열에 오른 아이씨베를린(ic berlin) 안경.

그런 아이씨베를린(ic berlin)을 만든 Ralph Anderl 과의 유쾌한 인터뷰입니다.

당연 우리나라 말이 아니라 해석에 애로사항이 있긴 하지만 화면만 봐도 대충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되실겁니다.



 

화면중간에 보면 옷깃안쪽에 안경을 감추는듯한 행동을 하는데 이에 대한 일화가 있습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미도 박람회에서 부스 마련할 돈이 없던 Ralph Anderl 가 자신의 양복 안쪽에 안경을 빽빽하게 담아와
주최측 몰래 마케팅을 해서 성공하게 되었는데 그에 대한 설명인듯 싶네요..

아이씨 베를린에 대한 좀더 자세한 설명은

http://www.design.co.kr/section/news_detail.html?info_id=41954&category=000000060003 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댓글